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1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요즘 인스타 피드 둘로 나눠올리는 거 ㄹㅇ 감다살이다 | 인스티즈

미녀의 축복이 두배야

대표 사진
익인1
첫짤 얼굴 공격뭐야 너무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요즘 유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찍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개예쁘네 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피원피스 사진 찡그린 표정이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 붙이는 어플 뭐써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이쁘신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스타 꾸미는 트렌드?피드에 카리나 사진 예시 있는거 봐써ㅋㅋㅋ요즘 유행인가바..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이 어케 눈이 저렇게 크고 턱이 저렇게 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연예인 안했어도 인플루언서로 개성공했을듯 인스타 꾸미기 개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분할 셀카 유행 다시 돌아온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건 뭘로 붙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콜라주 앱 같은 걸로 편집할 것 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픽이라는 앱 쓰면 쉽게 할 수 있긴한데 카리나가 에픽으로 한 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어플로 하는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다.
그녀는 인스타얼짱 출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호피 사진 너무 내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짜증나네 왤케 예뻐 어이없어서 화가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미쳤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이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세번째 사진 ㄹㅇ 내스타일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분할 유행 다시 돌아온거?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 유행도 돌아오는구나ㅋㅋㅋㅋ 보자마자 싸이 시절 생각났음 넘 예뿌다 카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밑에서 두번째꺼 왜이리 좋지 얼짱 감성 느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너무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드 미리보기가 직사각형이 되면서 더 이분할이 선호되는 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싸이월드 얼짱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 돼 두 장 다 크게 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 들어가보면 대부분 뒤에 원본도 줌!! 감다살 효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하 효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이뿌자나 공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반카메라가 저정도면 실물은 얼마나 이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옆모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예쁘네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싸이시절생각난다 ㅋㅋㅋ추억돋 (95년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진 분할하는 어플 뭘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 사람이 이렇게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예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정신병 ㄹㅈㄷ네 ㅋㅋㅋ 현생 어케 사는지 궁금
6:34 l 조회 1
인피니트 그해여름이나 들어야지
6:33 l 조회 3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6:32 l 조회 12
투어스 가능성 어쩌고 노래 개좋다
6:32 l 조회 3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14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28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23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10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7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11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74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48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 l 조회 53
홍명보 영상봤는데 레전드다
6:16 l 조회 45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2
6:16 l 조회 100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1
6:16 l 조회 38
남방계 동남아 어쩌고저쩌고
6:15 l 조회 30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63
6:15 l 조회 155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3
6:14 l 조회 41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