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4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사실 같은팀에 그만큼 잘생기고 키큰 멤버들 더 있어서 걔내 실물도 되게 인상깊었는데

뭔가 딱 보는 순간 오 왕자님..! 싶었던건 딱 그 셋이라서 깊생하게됨 내기준 공통점이 딱히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누군지를 알려줘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심 미안 잠결에 써서 이름을 썼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현재 앤톤이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은 다른데 다 왕자님 같긴 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첫째 둘째 셋째 느낌ㅋㅋㅋㅋ나이때문이 아니라 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왕자님 같은 상이 있지 않아? 더 잘생기고 말고를 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단정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티튜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이 좀 여유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셋 다 코 개잘생기지 않음? 분위기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가 높고 청순 깨끗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셋 다 단정 깔끔한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본인 안의 이미지거나 그 아이돌을 좋아하거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셋다 입술이 좀 비슷한 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팬인데 황민현은 진짜 딱보고 오 제복입혀라 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왕자님들인거같다 나한테도 왕자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셋이 뭔가 너낌이가 깔끔하고 깨애끗해 보인다 정직하고 그리고 목이 길고 곧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노래 선공개야?9
0:18 l 조회 308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 한번 가입하고 나면 월급 올라도 유지되나?
0:18 l 조회 15
야 큰일났다 내 뇌가 이제 귭청이 진짜 사귄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어 7
0:17 l 조회 72
위시 보밋걸 서프 처음 들었을 때 느낌임3
0:17 l 조회 108
난 윶늘청의 룸메 서사땜에 못 잃음 7
0:17 l 조회 69 l 추천 3
아 드림 제주도 미쳤네
0:17 l 조회 70
드디어 스키즈 컴백이다
0:17 l 조회 19 l 추천 1
스키즈 선공개곡 의상도 한국풍 말아오겠지?
0:17 l 조회 18 l 추천 1
두 그룹 알페스 차이 나는 이유 뭘까 30
0:17 l 조회 383
위시 뮤비 노다메칸타빌레 생각나지않아????2
0:17 l 조회 51
8월무섭다..1
0:17 l 조회 62 l 추천 1
위시 저 노래 멜론에서는 못들어?2
0:17 l 조회 291
승용이랑 민경보고 느낀건데2
0:17 l 조회 115
위시 노래 듣고 이거 생각났음3
0:16 l 조회 74
8월 벌써 개꽉찬집의 냄새가 남....4
0:16 l 조회 323
위시 뮤비 너무 좋다.......
0:16 l 조회 15
위시 뮤비 편집 너무 잘햇다
0:16 l 조회 31
아이들 1-613도 이건 뭐지2
0:16 l 조회 38
앤더블은 남양양같은 브이로그 많이 오면 더 대박날듯 14
0:16 l 조회 200 l 추천 4
리쿠야 니가 내 디토다1
0:16 l 조회 98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