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4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5029809?category=2

얼마전에 글 올렸는데 아직 못찾아서 새벽반한테 도움 구해봐...


남자 그룹 발라드였어

sg워너비같은 진한 느낌은 아니고

시작 부분이 또 한 번 사랑은 가고같은 느낌이었는데 싱잉랩같은 거 있었던 걸로 봐서 아이돌일수도..

어두워지면 니가(내가) 보고싶어 이런 류의 가사였어 >> 추가하자면 어두워지면 너를 본 지 오래인지 보고싶어 이런 느낌? 그리고 둥탁둥탁 미디엄 템포였음

갬성이 약간 2-3세대 수록곡 갬성인데 요즘 아이돌인지 2-3세대인지 모르겠어ㅠㅠ

계속 전주가 생각나서 풀로 들어보고 싶은데 가사를 모르니 검색을 못하겠다..집단지성 제발 도와줘

++

댓글 달아준 새벽반들 너무 고마워.

스무고개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비스트 노래는 아냐? 니가 보고싶어지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스트 샤이니 인피니트 빅스는 아니더라.. 수록곡까지 싹 다 훑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샤라랑 까지 너무 니가 보고 싶어지면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보고 싶어지면보다 조금 더 둥탁둥탁 하는 너낌.. 미치겄네 설명 왜이렇게 못하냐 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스트 드림걸도 들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그 세대라서 샤인비 노래는 목소리만 들어도 다 구분하거든.. 근데 익숙한 목소리가 아니었어ㅠㅠ미쳐버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무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아냐아냐ㅠㅠㅠ 이것보다는 차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아 넘 고맙고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나는 가사나 음정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기억나는 건 전주인데 옛날 노래 시작할 때 샤라랑~ 하는 별 효과음이 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중간부분에 시곗소리 똑딱똑딱 이런 게 살짝 들어갔던 것 같아. 근데 그냥 손가락 튕기는 똑딱똑딱인지 확실하지 않아ㅠㅠ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전주를 흥얼거려서 녹음해봐 듣고 맞추는 사람들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정이 정확히 기억난다기 보다는 시작 느낌이 딱 또 한번 사랑은 가고 그런 스트였거든..? 근데 랩 들어가서 아이돌 수록곡으로 추측하고 있어...기억도 점점 희미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트가 완전 발라드비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g워너비처럼 정통 발라드는 아니었고 살짝 템포감 있었어. 근데 전체적으로 잔잔하다가 하이라이트는 다같이 부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뭐 못찾아도 내가 할 말이 없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찾아주고싶다..바이브나 포맨이나 이런 그룹은 아니야? 바이브 - promise U 들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때문에 아예 제외했었는데 영역 확장을 해야겠다ㅋㅋㅋ 일단 promise U는 아니야ㅠㅠ 아이디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이워크-suddenly?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원어스-백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원어스 백야도 아니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빅스 태어나줘서 고마워 템포같은 둥탁둥탁이었던 것 같아. 그래서 내가 2-3세대인가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투에이엠깔일거같은데 애매하게 조건 맞는 노래가 없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2am인가 싶긴 했는데 내가 찾는 곡에 랩도 있고 해서 애매하게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익인아 나 찾았어ㅠㅠ지피티랑 입씨름하다갘ㅋㅋ결국 리스트있는 거 다 들어보고 찾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이거였어 요즘 아이돌 노래였음🥹 이제 발 뻗고 잘 수 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축하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같이 찾아줘서 고마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금하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미쳐버리겠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것같긴한데 일단 들이밀어볼께 나도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앞에 샤라랑이 없네ㅠㅠㅠ 하지만 노래 넘 좋다..!! 고마워!! 이 노래 보다 템포 좀 빨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별소리 도입부 생각나는 곡들 다 던져주라... GPT는 일단 도움 안되는 걸루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퀴라소 골키퍼가 보지냐 보다 더 잘한것같네
06.21 16:05 l 조회 33
어사씨피 팠는데 고연차되서 갑자기 친해짐
06.21 16:05 l 조회 70
릴스도 제대로 못찍으면서 릴스용 노래로 컴백한 것도 웃기네ㅋㅋㅋ2
06.21 16:05 l 조회 162
ai글라스 제대로 개발됐으면 좋겠다
06.21 16:05 l 조회 39
올해 잡은 씨피 개맛있는데 팬들이 너무 싫음... 5
06.21 16:05 l 조회 165
이제 프랑스가나??? (코르티스)4
06.21 16:04 l 조회 136
공계에다가 글적는팬들은 뭔생각일까5
06.21 16:04 l 조회 91
밑에 라이즈 공계보니깐 우리판만 저꼴 난게 아니라니 위로가 된다6
06.21 16:04 l 조회 332
ㄹㅇㅈ 지금 총공중이니까 팬코하는 정병 무시해주세요1
06.21 16:04 l 조회 75
되 돼 구분 좀 해라 제발!!!!!!!!!!!1
06.21 16:04 l 조회 48
해찬 소희 리쿠 요렇게 조아하몀19
06.21 16:03 l 조회 387
성찬 폰을 뭘쓰길래...?16
06.21 16:03 l 조회 1665 l 추천 2
비 올 때 야외 일일알바 진짜 최악이다
06.21 16:03 l 조회 28
코르티스 일본에서도 인기 많아?7
06.21 16:03 l 조회 293
성세천하 삐샤 너무 어떤 남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06.21 16:03 l 조회 55
글쓰니가 내가 쓴 댓글 삭제하면3
06.21 16:03 l 조회 51
아 월드컵인데 축알못 개많네4
06.21 16:02 l 조회 72
시온 원빈 성찬 중에 누가 맞는거임?11
06.21 16:02 l 조회 619 l 추천 1
조합이 뭐라고 저러는걸까…
06.21 16:02 l 조회 51
인도네시아 코르티스 인기 뭐임3
06.21 16:02 l 조회 189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