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4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뒤로 가면 좀 달라지나? 개그코드도 나랑 안 맞고 천장미 간호사 나올때가 그나마 괜찮고 나머지는 노잼임.. 더 볼까말까 고민 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네.. 난 도대체 뭐가 재밌다고? 궁금해서 끝까지 봤다가 후회했어. 근데 한편이 짧아서 ㅋㅋ 후회도 짧았지 .. 난 비추! 감독 연출이랑 대사가 나랑 안맞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 그럼 걍 하차해야겠다 주변 반응이나 인티나 다 불호 반응 없어서 더 봐야하나 고민했어ㅋㅋㅋㅠ 원래 의드 좋아하는데도 난 별로더라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비꼬지 나한테 재미없단 말 쓰면 안되는거임?ㅋㅋㅋ 왜 이런 글에 유난을 떨러 달려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볼까말까 고민이래놓고 보지 말라니까 화내는건 머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ㅋㅋㅋㅋㅋ 뭐에 긁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에 긁혀요 긁힌건 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냥 보지 말라는 말에 화내는건가..ㅎ 익인4 댓은 아무렇지 않은데 2는 누가봐도 비꼬는거처럼 보이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가 그렇게 기분 나쁘게 느껴지는지 몰겠지만 유난 떨러 달려왔다할만큼 공격적인 댓은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모르면 지나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왤케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좀 일본만화 같아서 불호였음 어떤 작품이든 불호 있을 수밖에 없고 불행히도 중증에 대해서는 내가 그랬던 것 같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가나 다 반응 좋아서 뒤로 가면 재밌어 지는건가 했는데 비슷한 느낌으로 가나봐 나도 안 맞을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모두에게 맞는 작품이란 없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맞음 보지마 비꼬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중증외상에 대해 잘 알린것 같아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공감해 근데 내용이 안 맞는듯 나랑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호반응 종종 있긴 했어 ㅋㅋ 근데 아무래도 커뮤에 앓는글 많아지면 불호글 잘 안쓰게 되는듯 나도 다른 드 그냥 그랬는데 앓는 글들 있는 와중에 재미없단 말 굳이 썼다가 피곤해질것 같아서 안쓰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ㄹㅇ 불호반응 못봤거든 이렇게 다 재밌다고 한 넷플드 오랜만이라 시작한건데 나랑은 안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안맞는거야
난 1화부터 꿀잼이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잼이면 하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증도 유난팬덤이 생겼나ㅋㅋ 며칠전에도 누가 재미 못 느끼겠다고 글쓰니까 비꼬는 댓글 달고 댓삭하더니ㅋㅋㅋㅋ 커뮤에 작품 취향글 올라오는거 흔한데 뭘 그걸 못받아들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명이 나한테 뭐라 하니까 외려 당황스러움..ㅎ 작품 깔 의도 없고 위에서 좋은 부분 공감도 했는데.. 걍 나랑 안 맞아서 뒤로 가면 더 재밌어지는건가 싶어서 올린 글인데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 글이 딱히 작품 비방을 한 것도 아니고, 마플 달고 자기 취향 말했을 뿐인데 몇몇 댓들 왜 이리 무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 재밌는지 모르겠으면 안보면됨 너무나깔끔한 방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뒤로 가면 재밌어지나 초반만 루즈한건가 싶어서 더 볼까 물어본 글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초반에 재미못느끼면 뒤에도 마찬가지더라고 나는 3회까지만보고 아니다싶으면 바로 하차하는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나는 초반만 좀 노잼인 드라마 여러번 봐서 이것도 그런가싶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줄보고 하차할말 고민하는줄 알고 나도 보지말라고 하려고 했는데 엄청 기분 나빠하네 텍스트라 서로 더 그렇게 보이나.. 어떤 드라마든 난 안 맞으면 굳이 시간 들여서 계속 볼 필요 없다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댓글을 다시 정독해봐 내가 보지 말라는 댓글마다 다 기분 나빠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차 한다고 하고서 보지말란 말에 기분 나빠하는 이유를 모르겠엉 솔직히 나라면 걍 ㅇㅇ안볼라고 할거같아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지마 그럼이 글케 기분 나쁜지 모르겠단건데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보지말라고 남긴 댓글이 아니잖니..ㅎ 위에 별 말투 없이 보지 말라 하는건 기분 하나도 안 나쁜데? 그리고 내가 기분 나쁘다는데 니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음 너한테 뭐라한것도 아닌뎈ㅋ 모르겠음 그냥 지나가라 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개적으로 글 썼으면 당연히 그거에 대해 댓글이 달리지..ㅎ 진짜 여기 여러모로 유난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뭐라는거야 누가 댓글 자체를 쓰지 말래? 봐라 보지마라 의견 들으려고 올린 글이고 위에 그냥 보지 말라는 댓들엔 아무 생각 없어요 비꼬는 댓글 쓰지 말라는거잖니 말을 이해를 못하네 나는 니가 왜 여기서 나한테 따지고 있는지를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니 하차 할까말까하는 글에 저 댓이 욕 먹을만큼 유난인지 모르겠어서 쓴건데 걍 서로 대화가 안되네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그냥 니가 내 말을 잘 이해 못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글 진짜 많이 올라오는데 왤케 유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초반엔 기대보단 못하네 느겼는데 한유림과장 에피 나올때부터 본격적으로 재미있었음 웹툰스러운 연기랑 후반부 너무 비현실적인 설정이 좀 오글거리긴했는데 조금만 더 봐봐 그래도 별루면 굳이 안봐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게 몇화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지 좀 되서 한 4-5화 정도였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뒤로 갈수록 재밌어지는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같구만 뭐이렇게 날이 선 답변들을 다는거야,,, 드라마보고 이런글 쓰는 사람들 많은데 뭐야 댓글 보고 깜짝 놀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슷한 글 올라온거에 나처럼 초반회차 적응 필요하다는 사람들 좀 있었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장된 만화같은게 중증의 매력인건데 그게 안 맞으면 재미없을수밖에 없지
나도 그게 좀 안 맞긴 했음
짧은 편이라 하도 재밌다길래 그냥 틀어두고 대강 완주는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초반 안맞아서 계속 볼까말까 고민했어 다 보긴 했는데 그렇게 잘만들었다는 느낌은 안들더라 초반 느낌이 끝까지 가 뭔가 다 얼레벌레 짧아서 그나마 다행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51 06.24 20:544651 0
드영배참교육도 신드롬 같음??74 06.24 19:522160 0
드영배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42 06.24 15:389773 0
드영배/정보/소식[단독] 더벤티, 새 얼굴에 '천만 배우' 박지훈 낙점…7월 광고 촬영 예정44 06.24 20:565404 0
드영배 변우석 인스타 이사진 천장에 구멍이 있는건줄 알았어 ㅋㅋ37 06.24 07:314976 0
멋진신세계 베커상 투표는 어케함???13
06.22 09:17 l 조회 124
내용 다 떠나서 언급 없어도 강회장 같은 드라마가 좋아보이는 게3
06.22 09:15 l 조회 143
마플 멋진신세계는 포상휴가 맞는건가??15
06.22 09:08 l 조회 214
마플 피뎁따면서 한먹지마3
06.22 09:06 l 조회 104
멋진신세계 어ㅏ 인터뷰 개재밌는데 서리본도 떴으면 좋겠다1
06.22 09:06 l 조회 83
마플 초록글보고 쓰는건데 앞으로 못뜰 배우는 없는거같음
06.22 09:04 l 조회 107
허남준 뭔가 장르 다양하게 할거 같다3
06.22 09:02 l 조회 145
정보/소식 결혼의완성 [결혼의 완성] 메인 포스터, 스페셜 포스터3
06.22 09:01 l 조회 92
멋진신세계 코미디는 준비할 때도 신난다. 평상시에 나라면 안 쓸 법한 말들이다
06.22 09:00 l 조회 70
멋진신세계 허남준이 말하는 차세계 이현 차이점3
06.22 08:58 l 조회 292 l 추천 1
마플 갈수록 시청률보단 화제성이 더 중요해보이는듯34
06.22 08:55 l 조회 478
행복한 하루 보내1
06.22 08:51 l 조회 36
멋진신세계 사탕씬 대본 "쪽"이라고 써져 있었대ㅋㅋㅋㅋ3
06.22 08:48 l 조회 528
멋진신세계 단심 과거 인물 두명이야?3
06.22 08:48 l 조회 101
멋진신세계 아니 1화 첫대사 뭐임1
06.22 08:38 l 조회 196
멋진신세계 선배님도 많이 때리는 게 목표였고, 저도 제가 많이 맞을수록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많이 맞는게 목표였다3
06.22 08:37 l 조회 188
멋진신세계 영케이 오스트 허락 받고 와서 ㅋㅋㅋㅋㅋ2
06.22 08:36 l 조회 344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19
06.22 08:32 l 조회 2672
멋진신세계 멋세계 작은 포상휴가 개념 맞나본데ㅋㅋㅋㅋㅋㅋ10
06.22 08:32 l 조회 616
멋진신세계 헐 작가도 허남준 유어아너 보고 캐스팅한거 맞네...1
06.22 08:31 l 조회 154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