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4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창섭 성한빈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3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실물에 피부 얘기가 안빠지는 이유 | 인스티즈


위에 사진들 폰카 or 기사사진 or 무보정 홈마 사진들....쌩얼도 있다는게 함정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따로 관리하려나? 박재범 이후로 속광까지 좋은 남연 피부 처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옌이니 관리는 당연히하는데 진짜 타고난거 유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겉피부는 몰라도 속광은 타고나야하는거라...내가 요즘 피부 시술 알아보는 중이라 피부 관련 찾아보는 중인데 내 워너비 피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물광 넘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긴 건 당연히 알고 있는데 실물보자마자 피부가 맑다 못해 광이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피부가 진짜 투명해 실제 피부색보다 밝아보임 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도 너무 부럽지만 피부가 제일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필오프팩 피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가만히 있어도 튈 수 밖에 없겠다 피부가 외모 비중에서 겁나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물보면 하얗다는 얘기 왜 많은지 알겠어 피부가 사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 부럽다.....피부는 타고나야하는건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게티만 봐도 피부가 잡티 없이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오늘 봤는데 그냥 얼굴도 얼굴인데 피부가 진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타고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진짜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나상들도 원빈 피부 진짜 부러워하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 피부는 관리도 관리이지만 타고난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은것도 좋은건데 피부에서 빛이나 반짝반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자피부가 이럴수가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범한 사람도 피부 좋으면...피부만으로도 아우라가 다른데.....
저 이목구비에 저 피부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 피부면 실물이 안 미칠수가 없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피부정병 오는중인데 원빈 피부 진심 부러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생긴 사람은 피부까지 좋지마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쩐다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리쥬란 정기적으로 맞은 나보다 피부가 훨씬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엇 근데 원빈 살짝 매부리코임? 4번째짤이 그렇게 보인건가... 그래도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놓고 매부리임 근데 조화롭게 잘생겨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근데 피부보다 눈만 보여... 눈이 정말 크고 땡그랗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볼때마다 입술이 너무 부러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글 꾸꾸꾸꾸 저거 뭐였냐5
06.21 16:58 l 조회 75
같프들 매번 헤메 마플 타는거 지겹다..3
06.21 16:58 l 조회 121
알디원 진짜 개좋다10
06.21 16:58 l 조회 296
보통 비음이 싫다는 건 노래를 못하는 경우에 나오는 얘기임..2
06.21 16:58 l 조회 78
미남이시네요보면서 의문인데5
06.21 16:58 l 조회 129
인티에서 마플 사라지면 큰방 망할거같아?7
06.21 16:57 l 조회 74
근데 비음은 일본인이면 어느정도 디폴트인 것 같음
06.21 16:57 l 조회 33
혹시 성세천하 팬미팅 가는 익??
06.21 16:57 l 조회 30
헬스장 왔는데 스트레칭존에 어떤분 아이오아이 갑자기 챌린지 하신다고 폰카 켜놓고 계시네2
06.21 16:57 l 조회 45
최애팬들 개싫다 진짜
06.21 16:56 l 조회 98
라이즈 디디던 의상 진짜 🍋같이 청량해서 좋다5
06.21 16:56 l 조회 132 l 추천 3
원빈이랑 성찬 눈도 크고 얼굴이 예쁘게 생긴것같엉 6
06.21 16:56 l 조회 159 l 추천 2
나만 주말에 낮잠 자면 억울해?3
06.21 16:56 l 조회 63
정성찬 내 기준 1위임..6
06.21 16:56 l 조회 201 l 추천 11
인스티즈 어떡함?30
06.21 16:56 l 조회 1382
근데 해외팬들 케이팝 레게머리에 왜 이렇게 발작함??9
06.21 16:55 l 조회 131
원빈은 표정도 잘쓰네ㅋㅋㅋ9
06.21 16:54 l 조회 241 l 추천 12
뭔가 리센느 2,3세대 향수 불러일으켜서 좋은듯
06.21 16:54 l 조회 19
애기 낳아줬잖아2
06.21 16:53 l 조회 69
한달동안 호텔생활하다 오니까 ㄹㅇ집이최고다ㅠㅠ2
06.21 16:53 l 조회 117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