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5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멘트도 잘 못치고… 마도 많이 뜨고… 팬미나 콘서트 멘트 시간을 보면 재밌게 할 의지가 없는 것 같아… 자컨도 별로… 얼굴이나 실력은 너무 좋은데 딱 그것만 좋음… 재미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얼굴+실력 굿이면 된거아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긴한데 무대 말고 다른건 다 재미 없음 물론 무대 좋은게 짱이긴 하지ㅜㅜ… 근데 그거 말고 컨텐츠가 없어… 진짜 미안한데 자컨들 다 너무 재미 없어서 매번 얼굴만 휙휙 넘겨보다 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도 ㅋㅋ쿠ㅜㅜ 멤버들이 말수가 적어서 마 엄청 떠 내가 엠씨 봐주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 그런건 알겠는데 토크나 뭐나 일인데 좀 의지를 갖고 해주면 안되냐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랑 실력있으면 최고아니냐아ㅜㅠ
근데 재미를 원하는 마음이 뭔지는 알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말고 컨텐츠가 체감상 전무하니… 뭔가 오래 좋아하다보면 한계가 오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조건 오래 좋아하려면 재미있거나 시키면 내빼지 않는 애들 좋아해서 뭔 말인지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이 다 그래? 보통 그래도 한두명쯤 열심히 떠드는 사람 있던데.. ㅠㅠ 쫌 아쉬울 수 있긴 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혼자 집에서봐서 심심이라 윤두준 틀어놨는데1
06.19 10:33 l 조회 171
OnAir 난 아직도 옵사가 뭔지 모르겠음14
06.19 10:33 l 조회 155
OnAir 옾사이고 뭐고 일단 치고나가는거 느낌 좋다
06.19 10:33 l 조회 11
OnAir 옾사도 저런거 계속 시도하면 결국 뚫림ㅋㅋㅋㅋㅋㅋ4
06.19 10:33 l 조회 98
OnAir 이기혁 선수 진짜 강심장인 이유1
06.19 10:33 l 조회 75
OnAir 축잘알들은 오프사이드? 이거 잘 보이나6
06.19 10:33 l 조회 75
윗시는 판 어디가 젤 커?? 1
06.19 10:32 l 조회 81
OnAir 이한범이 전에 조규성이랑 같은 팀에서4
06.19 10:32 l 조회 103
OnAir 옾사 계속 나오긴해도ㅠ
06.19 10:32 l 조회 31
OnAir 패스 개잘하네 하고 보면 이강인이여ㅋㅋㅋㅋ
06.19 10:32 l 조회 21
OnAir ㅋㅋㅋㅋㅋㅋ그냥 웃어사 좋네1
06.19 10:32 l 조회 45
OnAir 골키퍼는 멕시코 사람이 아닌데 왜 심판까지 홈 어드벤티지가 있는거지1
06.19 10:32 l 조회 46
OnAir 옾사일것같긴했음ㅋㅋㅋㅋ
06.19 10:32 l 조회 12
OnAir 관중 : 우
06.19 10:32 l 조회 19
OnAir 설영우가 그냥 차지3
06.19 10:32 l 조회 87
OnAir 근데 옾사가 머야????3
06.19 10:32 l 조회 66
살다살다 예능 시청률이 아니라 방송국 걱정을 다한다
06.19 10:32 l 조회 38
OnAir 너무 옾사 ㅋㅋㅋㅋㅋㅋ
06.19 10:32 l 조회 19
OnAir 아 스트레스 걍 경기 끝났으면 좋겠다
06.19 10:32 l 조회 26
OnAir 옵사알아도 차는거 웃기넼ㅋㅋ1
06.19 10:32 l 조회 85


처음이전6616626636646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