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5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라이즈 쇼타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멘트도 잘 못치고… 마도 많이 뜨고… 팬미나 콘서트 멘트 시간을 보면 재밌게 할 의지가 없는 것 같아… 자컨도 별로… 얼굴이나 실력은 너무 좋은데 딱 그것만 좋음… 재미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얼굴+실력 굿이면 된거아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긴한데 무대 말고 다른건 다 재미 없음 물론 무대 좋은게 짱이긴 하지ㅜㅜ… 근데 그거 말고 컨텐츠가 없어… 진짜 미안한데 자컨들 다 너무 재미 없어서 매번 얼굴만 휙휙 넘겨보다 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도 ㅋㅋ쿠ㅜㅜ 멤버들이 말수가 적어서 마 엄청 떠 내가 엠씨 봐주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 그런건 알겠는데 토크나 뭐나 일인데 좀 의지를 갖고 해주면 안되냐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랑 실력있으면 최고아니냐아ㅜㅠ
근데 재미를 원하는 마음이 뭔지는 알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말고 컨텐츠가 체감상 전무하니… 뭔가 오래 좋아하다보면 한계가 오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조건 오래 좋아하려면 재미있거나 시키면 내빼지 않는 애들 좋아해서 뭔 말인지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이 다 그래? 보통 그래도 한두명쯤 열심히 떠드는 사람 있던데.. ㅠㅠ 쫌 아쉬울 수 있긴 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 최애 4년이면 오래좋아한건가???7
06.24 22:44 l 조회 75
릴스에서 로봇이 코르티스 레드레드 추는거 봄ㅋㅋㅋㅋ
06.24 22:44 l 조회 25
극우들 개웃긴 게 지네 쪽에서 그냥 사퇴도 아니고 탄핵 두 번이나 하니까6
06.24 22:44 l 조회 78
ㅇㄴ 성한빈 미친7
06.24 22:44 l 조회 201 l 추천 16
와 보윰 진짜 호감이네
06.24 22:44 l 조회 120
런쥔이 운전실력은 진짜 미지수래1
06.24 22:44 l 조회 85
지성이 정말 수영 요리 운전 자전거 등등3
06.24 22:44 l 조회 79
혹시 지금 번장 잘되??4
06.24 22:44 l 조회 31
제노 말 한번씩 꼬이는거 왜이리 귀엽지1
06.24 22:43 l 조회 102
헐 하딜라 수타 노래
06.24 22:43 l 조회 27
우와 신기한 스쿨버스 영화화???4
06.24 22:43 l 조회 45
브라이언 스위치 청소하는거 보고 찐이구나 느낌
06.24 22:42 l 조회 33
ㅇㅇ가 킥이다 이거 유행 하기 전에는 이런 표현을 뭐라했지?14
06.24 22:42 l 조회 221
유병재 코르티스컨텐츠한거 어디서봐?1
06.24 22:42 l 조회 58
집에서 셀프매직 해본사람??2
06.24 22:42 l 조회 25
고양콘 끝나고 지하철 어때 ??!!
06.24 22:42 l 조회 26
캡슐호텔 가본사람 있어?4
06.24 22:42 l 조회 36
정호영 셰프 젊을 때 모습 진짜 댄서 느낌 나는 듯
06.24 22:41 l 조회 282
민희진이랑 이수만 남돌 언제나오냐 개가치 기다리는데3
06.24 22:41 l 조회 69
아니 타멤이 자꾸 내 최애 따라함10
06.24 22:41 l 조회 355 l 추천 1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