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5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하이라이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A그룹이 B로 좋은 반응이 오면 B로 긁는 게 올라오고 C그룹이 D로 좋은 반응이 오면 D로 긁는 게 올라오는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커뮤는 대놓고 사측이 너무많아서 그래 견제대상이거나 그러면
꼭 긁는 애들이 대놓고 티를내자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10
06.24 10:33 l 조회 340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15
06.24 10:33 l 조회 124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3
06.24 10:32 l 조회 132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3
06.24 10:32 l 조회 88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06.24 10:32 l 조회 62 l 추천 1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06.24 10:32 l 조회 56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2
06.24 10:32 l 조회 71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06.24 10:32 l 조회 309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3
06.24 10:31 l 조회 39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5
06.24 10:31 l 조회 37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06.24 10:31 l 조회 44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10
06.24 10:30 l 조회 91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6
06.24 10:30 l 조회 101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1
06.24 10:30 l 조회 49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06.24 10:30 l 조회 26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8
06.24 10:30 l 조회 94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7
06.24 10:30 l 조회 738 l 추천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06.24 10:29 l 조회 44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5
06.24 10:29 l 조회 64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2
06.24 10:28 l 조회 80


처음이전6716726736746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