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5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2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정호영, 일식당 불법 영업 의혹 "샘킴, 레이먼킴도 자격증 없이 영업" ('아형') | 인스티즈

https://naver.me/FtTa1QC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아는 형님' 이수근이 민경훈 부부를 폭로했다.

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이연복, 정호영, 박은영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호영 셰프는 일식집을 운영 중이다. 서장훈은 정호영의 일식당에 가봤다고. 서장훈은 "나도 그 가게 가봤는데 면만 시키는 게 아니라 회도 같이 시킬 수 있지 않냐. 나 갔을 때 회도 먹고 우동도 먹었다"고 밝혔다. 이에 정호영은 "1층은 우동집이고 2층은 이자카야다. 그땐 특별히 해줬나 보다"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특혜라고 서장훈을 비판했다. 서장훈이 당황하자 정호영은 "그땐 회도 조금씩 있었다"고 밝혔다.

복어 요리 자격증이 있다는 정호영 셰프. 정호영은 "일본 유학할 때 자격증을 땄다. 그건 일본에서만 쓸 수 있어서 한국에서 다시 시험을 봤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은 "요리사는 다 자격증이 있냐"고 물었고 박은영은 "없는 사람도 많다"고 밝혔다.

이연복은 "나는 있는데 호영이는 한식, 양식 자격증은 있는데 일식자격증은 없다"고 폭로했다. 멤버들이 "일식 전문가 아니냐"고 놀라자 정호영은 "일본에서 딴 일식 자격증이 있다. 일본 유학 다녀와서 한국에서 일식 자격증을 따야겠다 해서 시험을 보러 갔는데 떨어졌다. 너무 창피하더라"라고 털어놨다.

떨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조림을 하는데 내가 하는 대로 하면 되는데 '옆 사람은 어떻게 하지?' 하면서 보다가 따라가게 되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에 이수근은 "우동집은 불법 영업하는 거냐"고 가짜뉴스를 퍼트렸고 이연복은 "아니다. 자격증 없어도 매장은 관계 없다. 자격증 없는 셰프들 의외로 많다"고 밝혔다.

정호영 역시 "샘킴, 레이먼킴 양식 자격증 없다"고 폭로전을 시작했다. 김희철은 "그걸 왜 또 이르냐"고 타박했고 정호영은 "같이 죽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식, 양식 자격증이 있는데도 일식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서는 "일식이 손님 앞에서 요리하는게 너무 멋있어보였다. 그래서 처음 시작할 때는 '이런 모습 되게 멋있다' 했는데 일을 시작하니까 주방 뒤에서만 일을 시키더라. 너무 힘들었다. 처음에 일을 시작해서 5년 정도 일하다가 일본 유학을 갔다. 학비가 엄청 비싸더라"라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을 배웠는데 나중에 주방장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대표 사진
익인1
기사제목 진짜 한결같이 뭣같네..ㅋㅋ누가보면 ㄹㅇ 불법 영업 한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깜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놀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사 제목 꼬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2
10:24 l 조회 60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2
10:23 l 조회 116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104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27
10:22 l 조회 696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168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7
10:21 l 조회 155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84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33
10:19 l 조회 668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183
10:18 l 조회 94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3
10:15 l 조회 403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22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6
10:14 l 조회 396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85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4
10:13 l 조회 715
코르티스 따라하는거?3
10:13 l 조회 258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22
10:13 l 조회 921
와 성한빈12
10:13 l 조회 201 l 추천 15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4
10:11 l 조회 86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2
10:10 l 조회 257 l 추천 29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