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5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9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무난한 노래도 다 본인색깔로 만들고
듣고싶게 만드는 능력
대표 사진
익인1
공감함 그리고 노래들이 안 질린다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색이너무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가수는 독보적음색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무조건 다 자기 깔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유는 우리나라 모든 솔로여가수 중에 단연원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 보다 더 노래 잘하고 음색 특이한 가수는 많지만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속사싸움 의미를 모르겠음1
06.22 19:35 l 조회 49
놀은 동접안돼서 용병도 못해주겠음2
06.22 19:35 l 조회 43
국내 해외 인기멤 어떻게 구분해?1
06.22 19:35 l 조회 70
장터 오늘 8시 인팤 티켓팅 도와줄 익 있을까?8
06.22 19:34 l 조회 90
하투하 근데 저거 라이브 되나25
06.22 19:34 l 조회 1136
핸드폰? 제출합니다?2
06.22 19:34 l 조회 34
타블로가 영어 팟캐스트 같은 거 혹시 하니 ??? 이거에 대해서 아는 사람 ??6
06.22 19:34 l 조회 53
예온 유하 음색이 너무 예쁨
06.22 19:34 l 조회 19
여경 vs 칼을 든 강도 싸우면 누가 이김?8
06.22 19:33 l 조회 66
근데 위시 일본곡은 음원 나온거야?7
06.22 19:33 l 조회 201
합이랑 슴은 컴백만 하면 싸우네8
06.22 19:33 l 조회 121
황현님 이제 거의 온앤오프 전담하셔??7
06.22 19:33 l 조회 127
올해 슴 걸그룹 컴백 풍년인거 생각하면 너무 즐거움2
06.22 19:32 l 조회 78
위시 보밋걸 번안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06.22 19:32 l 조회 36 l 추천 1
ㅎㅌㅎ 정병 진짜 심하구나3
06.22 19:32 l 조회 92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1
06.22 19:32 l 조회 260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3
06.22 19:31 l 조회 68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6
06.22 19:31 l 조회 70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06.22 19:30 l 조회 46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26
06.22 19:30 l 조회 221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