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8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나 쇼트하다가 부상으로 그만둔애 2년 동안 공부조지고 현역으로 스카이가는거 실시간으로 보고 약간 좋은 편견같은거생김ㅋㅋㅋㅋ...걔가 머리가좋기도했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계속 하면 되는게 있다는걸 체득한 사람들이라서 그런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ㄹㅇ 임 ,, 내 친구 고등학교때까지 축구 유소년으로 뛰다 갑자기 공부할래 하더니 수능보고 서울대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긴해 운동진짜 집중력이랑 끈기있어야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은 무독기인간은 진짜 저런 긍정적인 독기있는 사람들 너무 존경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도 체력이란게 ㄹㅇ 운동하다가 공부해서 잘하는 애들 많더라 그냥 몇시간씩 앉아서 공부할수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해도 성공했을 사람이란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승부욕도 쩔어서 ㄹㅇ 할거면 하는사람들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기 장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승부욕+체력이 뒷받침해주니까 잘하는 애들은 진짜 잘하는듯 그리고 스포츠도 전략같은거 은근 머리쓰는 종목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운동이라는게 힘든데 그걸 매일 매일 하는게 보통이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현역 야구선수 였던분도 그만두고 임용시험 된 거 보니까 운동선수들은 다른거 시도해도 잘될 것 같아 돈 냄새 맡고 사업투자 권유하는것만 잘 피하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운동 제대로 하던 애들 보면 독기라는 말 그잡채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공부해도 금방 미친듯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승부욕이 쎄서 지는걸 싫어하니까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승부욕이 큰 몫하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집중력이랑 끈기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 중딩 때 우리반 축구부 전교4등함 ㅋㅋㅋㅋㅋ
축구도 꽤 잘했는데 나중에 축구로 성공 못 하면 공부라도 해둬야 하니까 하면서 진짜 훈련 끝나고 혼자 숙소 가서 복습하고 애초에 그 노력을 하는 독기부터가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집중력이 진짜 미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애기때 운동시키나봐ㅋㅋㅋㅋㅋㅋ
공부도 체력이라는 말이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학교때 시합 나간다고 자주 학교 빠지던 친구 대학 스카이가고 로스쿨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부러움 난 그 열정을 가져보려고 진짜 별 대외활동 나가서 으쌰으쌰했는데 그 순간만 독기 생겨서... 평상시엔 그냥 무독기인간으로 살아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어땠어?41
06.25 12:02 l 조회 1675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06.25 12:02 l 조회 14
솔직히 오늘 이강인이랑 김승규는 ㄹㅇ 머라하면 안됨...5
06.25 12:02 l 조회 283
올라갈 기회를 치욕스럽다고 얘기하는 거 처음 봄3
06.25 12:02 l 조회 106
OnAir 32강 갈 확률이 높은건 왜 그런거임?1
06.25 12:02 l 조회 55
OnAir 손흥민 에이징커브야?13
06.25 12:02 l 조회 156
이영표나 박지성은 감독 가능성 없어???
06.25 12:02 l 조회 44
모든 사람들이 미디어에서 남아공전 라인업 정답을 알려줬는데ㅋㅋ
06.25 12:02 l 조회 38
OnAir 골득실 어때?가능성 있어?
06.25 12:02 l 조회 16
남아공전 본 사람들 다 들어와봐 ㄱㄱ5
06.25 12:02 l 조회 152
그냥 한국축구 개 처 망함 ㅇㅇ
06.25 12:02 l 조회 14
OnAir 감독책임이라면서 저런 태도 무슨 일이세요1
06.25 12:02 l 조회 29
아니 이거 그냥 32강 올라가지말아야함1
06.25 12:02 l 조회 22
일본애들 조롱할거 생각하니까 개빡치는데
06.25 12:02 l 조회 18
OnAir 책임을 어떻게 질건데 말만하면 다냐고
06.25 12:02 l 조회 9
OnAir 난 제일 문제인게 손흥민 옌스 초반에 안쓴게 젤 문제 같음
06.25 12:02 l 조회 64
인티는 또 왜이러냐3
06.25 12:02 l 조회 128
OnAir 이강인 오늘 진짜 개뺑이침
06.25 12:02 l 조회 65
OnAir 경기 한 10분? 본 거 같음
06.25 12:02 l 조회 8
이제 끝이야?
06.25 12:02 l 조회 10


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