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8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5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쇼트트랙만 심한줄 알았거든? 근데 볼수록 스스도 체력소모 심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쇼트보다 스스가 훨씬 심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근이 아니라 대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근이 아니라 걍 대놓고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아니 겉보기에 쇼트가 더 빨라보이지 않아? 스스는 좀 상대적으ㄹ로 느려보여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빠른 거랑 체력 소모는 다르지여,, 저건 5000m 혼자 뛰는 거라 쇼트처럼 초반에 빠르게 해 버리면 완주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은근이 아니라 대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근이 아닌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근이 아니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천은 특히 혼자 뛰는거라 대놓고자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스가 더 심한 걸로 아는데 아닌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쇼트보다 더한 게 스스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티비로 보느데도 대놓고 개힘들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오천은 혼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더 힘들어보여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기는 오천이랑 만을 혼자뛰자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더 힘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그냥 달리기 5km도 혼자 뛴다고 생각해봐 근데 그걸 스케이트로 한다고? 더힘들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스가 더 버거워 보여.. 글고 스스 뛰는 선수들 허벅지 근육 엄청 발달한거보면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트보다 스스가 ㄷㅓ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놓고 심해보옄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은근?ㄴㄴ쇼트보다 더 심할걸??말그대로 스피드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쇼트는 경쟁이고 스스가 체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가수 vos 뉴스기사 댓글중에 얘네도 은근 좋은 노래 많았는데라고 달리니까 답글 몇 십개가 다 은근???? 이러고 도배됐던거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스가 훨씬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은근......아니고 걍 심해!!!!!!!!!!!! 써잇는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허벅지근육 크기만으로도 알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스는 바람을 정통으로 맞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쇼트보다 더 힘들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셰프 준비하는 친구 파스타 해준다면서 우유를 뭔 한가득 부었음...
06.21 22:50 l 조회 116
라이즈 소희 개귀여운 영통 봤다8
06.21 22:50 l 조회 287
내일 심야괴담회 새시즌 첫방4
06.21 22:49 l 조회 92
라이즈 붐붐베이스는 진짜 안질린다5
06.21 22:49 l 조회 111 l 추천 1
쿠팡 4천원치 채워야 하는데 뭐살까1
06.21 22:48 l 조회 37
앤더블 아직 팬덤명없어?5
06.21 22:48 l 조회 175
빠더너스에 태산 나온거 지금 봤는데 이거 필모에 넣어라8
06.21 22:48 l 조회 226 l 추천 1
다들 팬티 어디거 쓰니11
06.21 22:48 l 조회 213
전성기 지나고 입덕하는거 좀 슬프다 4
06.21 22:48 l 조회 123
하 하 뷔야뷔야뷔야12
06.21 22:47 l 조회 203 l 추천 4
뻘글인데 이제는 고양시청 소속 쇼트트랙 선수들도 이제 유니폼 바뀌겠다
06.21 22:47 l 조회 48
아이오아이 서로에게 써준 영상편지
06.21 22:46 l 조회 82
역잘알들아 만약 을사늑약 체결 안하고 반대했으면 일제힌테 안막혔을까?6
06.21 22:46 l 조회 75
트위터 리밋 어캐푸냐 아오
06.21 22:46 l 조회 30
무신사 지그재그 디스전 마케팅 진실의 입ㅋㅋㅋ11
06.21 22:45 l 조회 256
나 사실 귭청 좀 관심 있어 10
06.21 22:45 l 조회 157 l 추천 1
오늘 앤더블 귭청 엄청 설레는 떡밥 떳는데... 9
06.21 22:45 l 조회 245 l 추천 3
내칭구 연생인데 데뷔하면 최종목표가 도쿄돔 채우기래4
06.21 22:44 l 조회 120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우울한 건 심함??4
06.21 22:43 l 조회 101
마스코트 잘 바뀐건 얘가 원탑 아닌가
06.21 22:42 l 조회 109


처음이전5865875885895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