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0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오늘 연기랑 감정선이 미친거같지 않아? 겁나 여운 남는다 어떻게 점점 더 잘하지 어제 밤공보고 오늘 온건데 어제의 도영이를 오늘의 도영이가 극복하네 🥹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진짜 미쳤어... 마지막에 너무 많이 울었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진짜 애드립도 많고 연기 노래 다 미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공연 보고 오늘 봤는데 연기 미쳤다 도영이 왜이렇게 잘해 그때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까 그윈플렌 그 자체같이 잘해 노래는 말할 것도 없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진짜 나 엔딩에서 엉엉 욺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어제 오늘 레전드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들어가고 골대앞에서
06.25 19:25 l 조회 73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6
06.25 19:25 l 조회 37 l 추천 6
ㅇㄴ 김영광 리뷰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9:25 l 조회 40
카베보르데 우리나라조엿으면
06.25 19:25 l 조회 11
라이즈 5번 되는뎌??15
06.25 19:25 l 조회 102 l 추천 1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8
06.25 19:25 l 조회 41 l 추천 8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5
06.25 19:24 l 조회 156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06.25 19:24 l 조회 22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4
06.25 19:24 l 조회 111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5
06.25 19:24 l 조회 95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16
06.25 19:24 l 조회 48 l 추천 9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06.25 19:24 l 조회 122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2
06.25 19:24 l 조회 31
목마른 반항아 앤톤7
06.25 19:23 l 조회 146 l 추천 19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6
06.25 19:23 l 조회 98 l 추천 1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1
06.25 19:23 l 조회 105 l 추천 13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9
06.25 19:23 l 조회 37 l 추천 8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06.25 19:23 l 조회 57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1
06.25 19:23 l 조회 81 l 추천 16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06.25 19:23 l 조회 19 l 추천 1


처음이전5715725735745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