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하이픈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다 같은 멤이야.. 정병올것같애 그 멤이 최애인 사람은 다 그 사람들 같은 성격 일 것 같아서 짜증남..

그들의 대표적인 행동들

멤 왕따, 차별 당한다고 열내는거 객관적으로 전혀 아님 능력멤이라 차별 왕따를 당 할 수가 없음 하는 역할이 커서

멤버가 하는 말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임 누가봐도 농담이 가볍게 한 말인데 누가 그랬냐고 슨스 불태움

멤을 아기로 알아서 본인들이 나서지 않으면 멤이 착해서 아무말도 못 한다고 생각함ㅋㅋ 엄마인줄 이것도 절대 아닌게 그 멤버 감수성 풍부하고 자존감 낮아질 때도 있긴한데 말 못 할 성격도 아니고 외향형에 직설적인 성격이라 할 말 다함

너무 그 멤 최애인 사람들만 그러니까 멤버한테도 편견 생길 것 같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극성아들맘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덤이 이상한건 맞는데 멤버한테까지면 너도 정병왔다 과몰입 멈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곧 멤버탓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해야할까 내가 이 그룹 파는 동안은 저런 사람들 계속 봐야할텐데ㅜㅜ 탈덕하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거슬리니까 못 참겠더라ㅠㅠ 멤버한테 뭐라하진 않고 그냥 아무 감정이 안듦 예전엔 좋았는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이거봐 개웃겨3
06.19 12:50 l 조회 134
첫 번째처럼 이렇게 골 들어가면 진짜 점수 먹어?
06.19 12:50 l 조회 26
월드컵으로 3행시할게
06.19 12:50 l 조회 15
카타르때 조규성 헤딩골 진짜 미쳤긴하더라ㅋㅋㅋ
06.19 12:50 l 조회 22
옌스 왜 안쓰나 답답하다
06.19 12:50 l 조회 14
이러고 설영우 이기혁 또 선발로 쓸 홍명보임2
06.19 12:50 l 조회 94
설영우가 지금 경기 스타일에 안 어울리는데 계속 쓰니까 그렇지3
06.19 12:50 l 조회 162
실점한거 다시보는데 개어이없긴하네
06.19 12:50 l 조회 43
월드컵하니까 한국 축구 현재와 미래에 대해 깊생 들어서 ai랑 진대함
06.19 12:50 l 조회 18
32강에서 캐나다랑 스위스 중에 누구랑 붙어야 승산있음?
06.19 12:49 l 조회 26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었던게 언제부터인지 아는 익들 있어? 3
06.19 12:49 l 조회 24
트위터 요즘 탐라가 계속 반복됨
06.19 12:49 l 조회 18
남아공한테 지면 축구 접어야해 진짜1
06.19 12:49 l 조회 77
누가보면 우리 감독인줄
06.19 12:49 l 조회 64
멕시코 누구랑 경기 하는거지 ?1
06.19 12:48 l 조회 30
지정석 콘 1열이면1
06.19 12:48 l 조회 17
홍명보 울산에 있을 때 설영우도 그 팀에 있었나5
06.19 12:48 l 조회 172
남아공 무조건 이기자
06.19 12:48 l 조회 9
난 걍 솔직히 3대0 예상도 했어서3
06.19 12:48 l 조회 98
설영우가 원래 1:1 수비에 좀 약하지 않나
06.19 12:48 l 조회 24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