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0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아이유:달빛이 되게 엄청 공평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두운 데 있을 때는 빛이 안 보이고

사방이 깜깜하고 그럴 때가 많은데 오히려 그럴 때 보이는 빛이 달빛인 거예요

밝을 때보다 어두울 때 더 잘 보이는 빛이 어두운곳에서도 구석 구석 받을수 있고

햋빛보다 더 공평한 빛이지 않나라는 생각에 가사를 적게 되었습니다.


-가사-


Dear moon, my moon가까워지지 않아잰걸음으로 따라가도 닿지 않는 달처럼
Oh moon, like moon왜 사라지지 않아뒤돌아 등지고 도망쳐 봐도따라오는 저 달처럼,
넌,우연일까눈 맞추던 순간나에게 말을 걸어오는낮은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아
답을 한다망설이던 대답아스라이 거기 너를왜인지 난, 다 알 것 같다고
Oh moonMy moon안으려는 게 아냐내 품에 안기엔 턱없이 커다란 걸 알아
Oh moonMy moon가지려는 게 아냐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우연일까하얀 얼굴 어딘가너에겐 어울리지 않는그늘진 얼룩을 본 것만 같아
손을 흔든다널 부르는 수화여기 너와 몹시 닮은외톨이의 존재가 있다고
잘 살아지지 않아
My only moon가닿지 않을 만큼깊어진 밤까지하얀 빛을 그 고요를
오늘 밤도 잠들지 않을게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유가 스스로 '가사가 너무 좋아요 여러분' 했던 곡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 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난 이 부분이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진심 inf의정석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놀토 영케이 약간 송은이 재질7
06.20 19:54 l 조회 114
OnAir 원빈 목소리도 좋다3
06.20 19:53 l 조회 83
성한빈 서가대 무대하나봐 ㅅㅍㅈㅇ17
06.20 19:53 l 조회 380 l 추천 7
앤더블 오늘 10년뒤에도 같이 있을거라고13
06.20 19:53 l 조회 262 l 추천 5
알디원 뭔가 점점 잘생겨지네3
06.20 19:53 l 조회 241
OnAir 엄마가 토끼귀 잘생겼대서 원빈이라고 하는데도2
06.20 19:53 l 조회 130
분당에서도 재선거 부정선거 집회1
06.20 19:52 l 조회 56
ㄹㅇㅈ ㅇㅂ 슌스케 닮았다고 생각하면 눈이상한거 같니11
06.20 19:52 l 조회 183
김자반 밥에 올리면 금방 눅눅해죠서 비린내나는건 어쩔 수 없나1
06.20 19:52 l 조회 30
이상원 약간 어두운 갈발? 된거 같은데12
06.20 19:52 l 조회 172 l 추천 5
ㅇㄷㅇ도 짖짜 이상한 정병 많이 붙은듯....6
06.20 19:52 l 조회 297
환승연애 민경 스토리 옷 뭘까?ㅠㅠㅠㅠ3
06.20 19:52 l 조회 748
투바투 옵치라이브 팬들 사이에 꼽사리 껴서 본 후기5
06.20 19:52 l 조회 160
서가대 전출있나
06.20 19:51 l 조회 35
미래의 응원단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0 19:51 l 조회 41
땀흘리며 운동한 후 라이즈 원빈 와꾸폼 보소…8
06.20 19:51 l 조회 300 l 추천 2
근데 너무 요즘 20~30대 애 프레임 심한거같음
06.20 19:51 l 조회 35
OnAir 성찬 왜이렇게 아방해18
06.20 19:51 l 조회 183
이사진에서 뭔가 느껴짐.. p
06.20 19:50 l 조회 71
본상도 투표받았어?
06.20 19:50 l 조회 33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