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1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이 빵이름 뭐야 진짜 ㄹㅇ 맛있다... 진짜 너무 맛있어ㅋㅋㅋㅋㅋㅋ약간 고구마색빵에 소보로같은거 올라가있는거

[잡담] 헉시 성심당 잘알거나 대전사람있니? | 인스티즈

튀김소보로 없어서 대충사왔는데 이게 이정도면 튀소는 얼마나 맛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토요빵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현지인입장에서는 오히려 튀소나 부추빵이 호불호 갈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그래도 낼 일찍가서 사서 먹어는 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명란바게트랑 새우를낙지 고로케 (얘는 좀 매움)도 사먹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빵 별로없어서 유명한거 하나도 못샀거든 ㅠ 낼 가서 살거야!! 꼬옥 먹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추빵 진짜 맛없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ㅋㅋㅋㅋ 나 지금 눈물흘려 넘맛있어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요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내 최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맛잘알이다 진짜맛있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Toyobbab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요빵 쫄깃하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요일에 만들어서 토요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루? 그럼 월욜에는 못사먹는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아니ㅋㅋ 처음 만들어서 판게 토요일이라 토요빵일거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다행이다ㅋㅋㅋㅋ낼 여러개 왕창사서 주변에 나눔할것임!!!!!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안에 모가 들옸는데 쫠깃쫠깃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로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내 취향임 맛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요빵 진짜 맛있지 만든지 얼마 안됐을 때 먹으면 더ㅓㅓㅓㅓ 맛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밖에서 한 두시간 싸돌다가 숙소와서 먹는데도 맛있는데ㅠㅠ 대전익들 부럽다 나 이거 맨날 먹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요빵 개맛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토요빵 안에 쫄깃한 게 미.친거같음 개맛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담에 저거 먹어봐야지 난 성심당 명란바게뜨 너무너무 맛있더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낼 꼭 먹어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전사람인데뭔지모르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요일밤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살려다가 안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토요빵!! 대전익인데 난 튀소랑 부추빵 거의 안사먹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타지에서?? 젤 유명한게 튀소랑 부추빵 보문산메아리 명란바게트 이건데 두개가 별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난 입에 안맞더라 그리고 단어 자체를 말로 많이 들어서 먹기도 전에 물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아 그러네 대전익들에겐 물리구나 진짜 부러워..나도 물리고 싶다 가진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맛있어? 후기 갈렸던 거 같아서 안 샀어는데ㅠㅠ 잘알들 추천빵도 알려줘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안에 이렇게 떡 같은거 있어서 완전 쫄깃해 강강강강강추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중에 꼭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전사람... 5년전에 먹어봤다.. ㅋㅋ큐ㅠㅠ 아직도 사람많니.. 유등교 무너지고 고민하다 여기까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잠봉뵈르도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음 나만 축구에 관심없나봄2
06.19 20:19 l 조회 59
타팬인 나도 알겠는데 글을 못 읽네
06.19 20:19 l 조회 68
햄버거 언젠가부터 슬로우 푸드 된 것 같아
06.19 20:19 l 조회 17
이상원 고딩때 진짜 뭔 강아지같다3
06.19 20:18 l 조회 85 l 추천 1
성찬 오늘 얼굴봐7
06.19 20:17 l 조회 136 l 추천 6
축구 어느정도였길래 반응이..5
06.19 20:17 l 조회 174
백승호 이승우랑 뛰었던 바르샤 유스 장결희 은퇴했네
06.19 20:17 l 조회 51
희승 케이스 신기하긴 하다27
06.19 20:17 l 조회 308
미나미 이제 본캐 보여줄 생각인가봐2
06.19 20:17 l 조회 123
큰방에 보라고 글쓰면서 마음에 안든다고 댓지우는거 너무 싫음ㅋㅋ14
06.19 20:16 l 조회 93
건호야 형 치마(…) 들춰보고 그러는거 아니야 5
06.19 20:16 l 조회 156
앤톤 깐머 존잘15
06.19 20:15 l 조회 200 l 추천 20
공항에서 직원이 앞머리 까달라 그러니까 절대 안까는 돌 영상 보는데 개 빡친다8
06.19 20:15 l 조회 208
범규 해산물 진짜 거의 안 먹었는데 슬슬 잘 도전하고 있나 봄ㅋㅋㅋ4
06.19 20:15 l 조회 53
운학이 생각보다 키가 크구나1
06.19 20:15 l 조회 113 l 추천 2
정보/소식 '멸공라떼' 출시한 유명 카페…"애국 강조하면서 태극기 틀리나” 여론 뭇매26
06.19 20:14 l 조회 996
노래 개좋은걸로 가져오는게 일 잘하는 것 같음1
06.19 20:13 l 조회 34
리센느 제나-리브-메이 얼굴구분 너무 어려움
06.19 20:13 l 조회 33
인티 이제 탈주하고싶은데 팬들 이미 다 커뮤 탈주해서4
06.19 20:13 l 조회 91
중앙일보 어음 금액이 1.1차은우5
06.19 20:13 l 조회 82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