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2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도파민
대표 사진
익인1
ㅇㅅㅌㄷㄹ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관련이 없어 보여서 생각을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뭐가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021년 맛(hot sauce) 정규1집 앨범 초동 막날에 공구 99만장인가? 까지 갑자기 터져서 100만 찍으려고 팬들이 급하게 전국에서 본인 지역 근처 앨범판매하는 곳 돌았었음 핫트랙스 같은.. 그때 한 공구는 총대가 미자+트롤짓 해서 반영이 안되고 그랬던지라 팬들이 별로 기대안하고 있던 상황이엇슴 내 기억상으로 그 날 전국적으로 비 엄청 왔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그때 드림 처음 백만이었어요? 팬들이 진짜 조마조마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드림 정규 1집 앨범이기도 했고, 졸업했던 마크가 첫 정규앨범에 드림으로 복귀해서 같이 참여하기도 했고.. 드림으로서도 첫 밀리언셀러로 커하 제대로 찍은데다 sm 내에서도 처음으로 초동기간 내 밀리언셀러 달성했음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알려줘서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뮤식 축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드림도 몇년전에 커하 찍는다고 큰방도 쫌쫌따리 앨범 사주고 으쌰으쌰였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 나만 늙은 사람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3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ㅋㅋㅋ 타팬들도 한장씩 사주기도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인가 그앨범 막 타팬도 사주고그랬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가 그렇게 훈훈할수도 있구나 요즘은 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방에서 아주 드물게 훈훈했던 몇 안되는 순간이라 기억하고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때 함께 할 수 있었더라면 예쁜 추억 하나 더 가지는건데 아쉽다 나 부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ㅋㅋㅋㅋ 그때도 난리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룹 말고도 큰방에서 막 앨범사주고 이랬던 팀 있었던거같은데 세ㅂ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음 갑자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고 병크땜에 그때 도와준거 후회된다는 글까지 올라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력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목 보자마자 그렇네 떠오른다~ 했는데 ㅠㅋㅋㅋㅋ 댓글 모르는 거면 그럴 수 있는데 예민한 거면 진짜... 꼴보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인티 오래했으면 생각날수도 있지ㅋㅋㅋ 나도 이글보니까 그때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맞어ㅋㅋㅋㅋㄱ 그랬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은근 큰방 성적 관련해서도 훈훈할 때 많았는데ㅠ 엔드림도 그렇고 세븐틴? 그때도 생각남 선결제 알려주던 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번에 플브 그 스밍 100만 때도 한 번 들어보겠다는 큰방 익들 있지 않았나! 안 도와줘도 달성할 것 같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때 비도 오지 않았나? 막 비오는데 사러갔던 거 기억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게 4년전인가 21년도?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막날 막 달리고 똘똘뭉쳐서 해내고 다들 축하해주고 훈훈했는데 그때 생각난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때 하나라도 사겠다고 비바람 뚫고 뛰쳐나간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때 비도 많이 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 추억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그때ㅋㅋㅋ 타팬인데도 기억난다 훈훈하고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 그런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번에도 앨범 사주는 타팬들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 앨범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추억 타팬인데 기억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븐틴도 예쁘다 때 한번, 독 때 한번 그러지 않았나ㅋㅋㅋ큰방 대통합 시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큰방 늙은이는 셉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백만 쪼금 모자랬을때 그때 비바람?태풍? 뚫고 팬들 나가서 샀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헐 기억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맞다 그랬었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온이는 동물모에화뭐야?11
06.20 18:35 l 조회 123
OnAir 알디원 서가대 신인상 ㅊㅋㅊㅋ6
06.20 18:34 l 조회 131
아이돌은 아이돌이구나1
06.20 18:34 l 조회 181
워너원-만루홈런이라길래 뭐지? 했는데1
06.20 18:33 l 조회 137
여자라면 진짜... 영원즈8
06.20 18:33 l 조회 143 l 추천 3
맛동산 엄마손파이 무뚝뚝감자칩 조합 어때2
06.20 18:33 l 조회 27
아 굿즈가격 떡락했네
06.20 18:33 l 조회 54
OnAir 서가대 신인상3
06.20 18:33 l 조회 132
성적땜에 정병 오는 것도3
06.20 18:33 l 조회 63
도영이들아 트랙 3 봤어?6
06.20 18:33 l 조회 123
앤톤 왤케 귀여움..?5
06.20 18:32 l 조회 133 l 추천 16
최애 갑자기 효자됨1
06.20 18:32 l 조회 63
서가대 유료투표 받아놓고 상 다 퍼주네10
06.20 18:32 l 조회 196
위시 이거 여름방학 느낌 많이 난다
06.20 18:32 l 조회 88
서가대 성한빈9
06.20 18:32 l 조회 174 l 추천 9
서가대 예전이랑 비해 많이 달라졌다
06.20 18:31 l 조회 88 l 추천 1
연준 휴닝이 지금 라이브로 옵치대결하는데ㅋㅋㅋ2
06.20 18:31 l 조회 85
OnAir 가수석에3
06.20 18:30 l 조회 198
스텔라 이럴때 캐나다걸인거 티남
06.20 18:30 l 조회 79
가수석 걍 랜덤으로 두팀 돌려서 앉는건가?1
06.20 18:30 l 조회 104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