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2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도파민
대표 사진
익인1
ㅇㅅㅌㄷㄹ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관련이 없어 보여서 생각을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뭐가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021년 맛(hot sauce) 정규1집 앨범 초동 막날에 공구 99만장인가? 까지 갑자기 터져서 100만 찍으려고 팬들이 급하게 전국에서 본인 지역 근처 앨범판매하는 곳 돌았었음 핫트랙스 같은.. 그때 한 공구는 총대가 미자+트롤짓 해서 반영이 안되고 그랬던지라 팬들이 별로 기대안하고 있던 상황이엇슴 내 기억상으로 그 날 전국적으로 비 엄청 왔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그때 드림 처음 백만이었어요? 팬들이 진짜 조마조마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드림 정규 1집 앨범이기도 했고, 졸업했던 마크가 첫 정규앨범에 드림으로 복귀해서 같이 참여하기도 했고.. 드림으로서도 첫 밀리언셀러로 커하 제대로 찍은데다 sm 내에서도 처음으로 초동기간 내 밀리언셀러 달성했음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알려줘서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뮤식 축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드림도 몇년전에 커하 찍는다고 큰방도 쫌쫌따리 앨범 사주고 으쌰으쌰였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 나만 늙은 사람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3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ㅋㅋㅋ 타팬들도 한장씩 사주기도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인가 그앨범 막 타팬도 사주고그랬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가 그렇게 훈훈할수도 있구나 요즘은 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방에서 아주 드물게 훈훈했던 몇 안되는 순간이라 기억하고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때 함께 할 수 있었더라면 예쁜 추억 하나 더 가지는건데 아쉽다 나 부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ㅋㅋㅋㅋ 그때도 난리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룹 말고도 큰방에서 막 앨범사주고 이랬던 팀 있었던거같은데 세ㅂ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음 갑자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고 병크땜에 그때 도와준거 후회된다는 글까지 올라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력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목 보자마자 그렇네 떠오른다~ 했는데 ㅠㅋㅋㅋㅋ 댓글 모르는 거면 그럴 수 있는데 예민한 거면 진짜... 꼴보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인티 오래했으면 생각날수도 있지ㅋㅋㅋ 나도 이글보니까 그때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맞어ㅋㅋㅋㅋㄱ 그랬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은근 큰방 성적 관련해서도 훈훈할 때 많았는데ㅠ 엔드림도 그렇고 세븐틴? 그때도 생각남 선결제 알려주던 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번에 플브 그 스밍 100만 때도 한 번 들어보겠다는 큰방 익들 있지 않았나! 안 도와줘도 달성할 것 같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때 비도 오지 않았나? 막 비오는데 사러갔던 거 기억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게 4년전인가 21년도?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막날 막 달리고 똘똘뭉쳐서 해내고 다들 축하해주고 훈훈했는데 그때 생각난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때 하나라도 사겠다고 비바람 뚫고 뛰쳐나간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때 비도 많이 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 추억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그때ㅋㅋㅋ 타팬인데도 기억난다 훈훈하고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 그런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번에도 앨범 사주는 타팬들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 앨범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추억 타팬인데 기억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븐틴도 예쁘다 때 한번, 독 때 한번 그러지 않았나ㅋㅋㅋ큰방 대통합 시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큰방 늙은이는 셉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백만 쪼금 모자랬을때 그때 비바람?태풍? 뚫고 팬들 나가서 샀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헐 기억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맞다 그랬었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대형들 연습생들 데뷔하고 정산할 때 돈 안뺀다는데 맞음?2
06.21 12:40 l 조회 124
대형 소속사 그룹이 역조공 불닭 2개23
06.21 12:40 l 조회 1519
놀티켓 얼굴패스 등록하면 다른 계정에서 재등록 불가능함? 4
06.21 12:40 l 조회 34
온 세상의 래쉬가드를 성찬이가 입어줬음 좋겠다5
06.21 12:40 l 조회 156 l 추천 10
정산 받았겠지 용돈으로 20인가 보내줫다매
06.21 12:40 l 조회 70
대형 소속에 명품 주렁주렁 매달고 협찬 받고 다니면
06.21 12:39 l 조회 54
근데 역조공 뭐라하는건 이해가는데 타팬이 패는건 이해안되긴해12
06.21 12:39 l 조회 183
아이돌은 연애가 죄가 되는 느낌?4
06.21 12:39 l 조회 72
멋진신세계 진지한 모먼트도 있어? 10
06.21 12:39 l 조회 56
나나 수상소감 : 도둑 조심하시구요😉1
06.21 12:39 l 조회 69
나만 역조공 ㄹㅇ관심없나..ㅋㅋㅋㅋㅋ6
06.21 12:39 l 조회 105
근데 역조공 주어팀 아직 정산 못받음?16
06.21 12:39 l 조회 549
근데 역조공 1~2년차면 말 안 나왔을것 같은데2
06.21 12:38 l 조회 134
소신발언 아이돌역조공 케이티 고객보답만큼은 해줘야한다고 생각함5
06.21 12:37 l 조회 89
내돌 진짜 돌알못인데도
06.21 12:37 l 조회 30
엔터들 신인 좀 그만 내라1
06.21 12:37 l 조회 45
인기가요 6월 셋째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아일릿2
06.21 12:37 l 조회 141
지디 국민박 콜라보 킹랑스럽다5
06.21 12:37 l 조회 200
지올팍 올리버트리에 영감받은것같은데
06.21 12:36 l 조회 29
그래서 저 역조공이 마플이라는거야?2
06.21 12:36 l 조회 146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