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2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0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도파민
대표 사진
익인1
ㅇㅅㅌㄷㄹ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관련이 없어 보여서 생각을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뭐가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021년 맛(hot sauce) 정규1집 앨범 초동 막날에 공구 99만장인가? 까지 갑자기 터져서 100만 찍으려고 팬들이 급하게 전국에서 본인 지역 근처 앨범판매하는 곳 돌았었음 핫트랙스 같은.. 그때 한 공구는 총대가 미자+트롤짓 해서 반영이 안되고 그랬던지라 팬들이 별로 기대안하고 있던 상황이엇슴 내 기억상으로 그 날 전국적으로 비 엄청 왔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그때 드림 처음 백만이었어요? 팬들이 진짜 조마조마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드림 정규 1집 앨범이기도 했고, 졸업했던 마크가 첫 정규앨범에 드림으로 복귀해서 같이 참여하기도 했고.. 드림으로서도 첫 밀리언셀러로 커하 제대로 찍은데다 sm 내에서도 처음으로 초동기간 내 밀리언셀러 달성했음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알려줘서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뮤식 축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드림도 몇년전에 커하 찍는다고 큰방도 쫌쫌따리 앨범 사주고 으쌰으쌰였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 나만 늙은 사람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3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ㅋㅋㅋ 타팬들도 한장씩 사주기도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인가 그앨범 막 타팬도 사주고그랬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가 그렇게 훈훈할수도 있구나 요즘은 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방에서 아주 드물게 훈훈했던 몇 안되는 순간이라 기억하고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때 함께 할 수 있었더라면 예쁜 추억 하나 더 가지는건데 아쉽다 나 부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ㅋㅋㅋㅋ 그때도 난리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룹 말고도 큰방에서 막 앨범사주고 이랬던 팀 있었던거같은데 세ㅂ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음 갑자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고 병크땜에 그때 도와준거 후회된다는 글까지 올라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력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목 보자마자 그렇네 떠오른다~ 했는데 ㅠㅋㅋㅋㅋ 댓글 모르는 거면 그럴 수 있는데 예민한 거면 진짜... 꼴보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인티 오래했으면 생각날수도 있지ㅋㅋㅋ 나도 이글보니까 그때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맞어ㅋㅋㅋㅋㄱ 그랬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은근 큰방 성적 관련해서도 훈훈할 때 많았는데ㅠ 엔드림도 그렇고 세븐틴? 그때도 생각남 선결제 알려주던 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번에 플브 그 스밍 100만 때도 한 번 들어보겠다는 큰방 익들 있지 않았나! 안 도와줘도 달성할 것 같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때 비도 오지 않았나? 막 비오는데 사러갔던 거 기억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게 4년전인가 21년도?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막날 막 달리고 똘똘뭉쳐서 해내고 다들 축하해주고 훈훈했는데 그때 생각난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때 하나라도 사겠다고 비바람 뚫고 뛰쳐나간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때 비도 많이 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 추억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그때ㅋㅋㅋ 타팬인데도 기억난다 훈훈하고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 그런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번에도 앨범 사주는 타팬들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 앨범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추억 타팬인데 기억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븐틴도 예쁘다 때 한번, 독 때 한번 그러지 않았나ㅋㅋㅋ큰방 대통합 시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큰방 늙은이는 셉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백만 쪼금 모자랬을때 그때 비바람?태풍? 뚫고 팬들 나가서 샀다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헐 기억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맞다 그랬었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은 언제쯤 월드컵 나갈수 있다고 생각함?16
06.20 14:20 l 조회 241
직캠도 헤메코 이쁠때나 많은게 즐겁지1
06.20 14:20 l 조회 50
고양이들은 딸기 좋아함?6
06.20 14:20 l 조회 59
여자들 여름에 흰옷 입는거 나만 야해? 브라 색 다비치는데6
06.20 14:20 l 조회 60
진심인 건 항상 아름다운 것 같아
06.20 14:20 l 조회 19 l 추천 1
튀르키예 조 예상은 몇위였어?2
06.20 14:20 l 조회 98
근데 다인원이랑 소인원 직캠 다르게 주는건 왜그러는 거야?2
06.20 14:19 l 조회 54
냥이 떡실신한거 보실 분9
06.20 14:19 l 조회 348 l 추천 1
걍 부럽다
06.20 14:19 l 조회 60
인기없는멤 파서 방송국 직캠 계속 못얻으면 체념하게돼??10
06.20 14:19 l 조회 157
우리 축구 남아공한테 지면 떨어져?9
06.20 14:19 l 조회 366
나도 대형기획사의 대중성 없는 남자아이돌의 팬들만 존재를 아는 비인기멤 하고 싶음4
06.20 14:19 l 조회 51
유우시 새침한거 너무 ㄱㅇㅇ4
06.20 14:19 l 조회 175 l 추천 1
서가대 레카있나?2
06.20 14:18 l 조회 106
정보/소식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5만명 채웠다
06.20 14:18 l 조회 68
직캠 조회수 사는것도 대부분 중국인이고 줄세우는것도 중국인임ㅋㅋㅋ
06.20 14:18 l 조회 47
스포티파이에서 원빈씨 지쳤나요 타이틀 했더니3
06.20 14:18 l 조회 113 l 추천 1
밝은거 잘 못보는건 눈동자가 밝으면 그래?
06.20 14:18 l 조회 22
튀르키예 국민들이 이렇게까지 해줬는데1
06.20 14:18 l 조회 318
재업) 알디원은 지금 남돌판 기강 잡을 유일한 치트키를 썩히고 있음16
06.20 14:18 l 조회 564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