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3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여기 노래 좋은거 많다고 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스읍하.. 일단 이번 타이틀 대쉬 엇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 질문이 제일 어렵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내 기분은 크로마 드리프트
사실 스밍 중인 거 크로마 드리프트 방금 딱 나오기 시작해서 걍 이걸로 고름
그 정도로 막 골라도 다 좋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크로마 드리프트는 시티팝 장르야 진짜 미임(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제발 우리영화 들어봐봐 진짜 좋음 !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장르가 취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중적으로는 우리영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청량쪽! 중간에 벅찬부분 있는것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영화, 여섯번째여름, 기다릴게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육여름 이나 기다릴게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곡 다 한번씩 맛보는건 어때? 그중에 니 취향 하나는 있다고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량+아련: 여섯번째여름, I just love ya, 웨이폴럽, 우리 영화, 픽셀월드, 기다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량 아련 내 픽이야 이거 들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벅차는거 > 기다릴게
아련청량 > 여섯번째여름
콘서트 엔딩곡 > 픽셀월드, 우리영화
락 > 대쉬
시티팝 > 크로마 드리프트
힙합 > 리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섯번째여름도 한번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벅찬거는 우리영화 여섯번째여름이 짱이야 특히 우리영화는 콘서트에서 한 영상 보면 바로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글픽 우리영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영화, 여섯번째 여름
+대쉬(처음 들었을 때랑 여러번 들었을 때랑 느낌이 달라 들으면 들을 수록 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타팬인디 여섯번째 여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섯번째 여름, 우리영화, 픽셀월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머글때 여섯번째 여름 듣고 입덕했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웨이폴럽…? 이거 추천하는사람 왜 아무도없지… 나 타팬인데 저거 너무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들었는데 이거 개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자주 듣는거 위주로 추천할게~~! 크로마드리프트, 여섯번째 여름, 프롬, 아잇저스럽야, 디어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way 4 luv/ 기다릴게 / 우리영화 / 여섯번째 여름 / pump up the volume <<대중적인 노래들로만 구성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나가는 타팬 청량은 아니지만 와치미우도 좋아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접이식 상에다갘ㅋㅋ 카레 엎어서 카레 물들읍2
06.21 17:03 l 조회 36
라이즈 원빈은 일렉기타칠 때가 ㄹㅇ존잘임19
06.21 17:01 l 조회 353 l 추천 14
라이즈 SOAR 무대 해주면 꼭 삐삐쳐주기야4
06.21 17:01 l 조회 64
진짜 갠팬들이 괴로워하는게 안보이나봐10
06.21 17:01 l 조회 289
라이즈 타이틀곡 어때??38
06.21 17:01 l 조회 422
건호 아기 소라게5
06.21 17:01 l 조회 120
요즘 넷플 재밌는거 뭐있어? 2
06.21 17:01 l 조회 77
정보/소식 '거제 야호' 초대박, 속내..리센느 미나미, '뇌절'은 없다 "이제 바이바이할 때"9
06.21 17:00 l 조회 1061
황희찬 애가 그렇게 성실한 타입은 아닌듯
06.21 17:00 l 조회 79
조합분들 내 최애좀 놧으면…14
06.21 17:00 l 조회 311
ㄱㅈㅇ 팬미팅 누구 온지 아는 사람?5
06.21 17:00 l 조회 194
내돌 걍 컴백 자주하고 갠활이나 더 했으면2
06.21 16:59 l 조회 62
여돌 좀 뜨면 묻고 싶어가지고 드릉거리는 사람들 개극혐이다 진짜로
06.21 16:59 l 조회 35
ㅇㅅ 타이틀 진짜 좋았는데 요즘 이런 노래 왜 안나올까25
06.21 16:59 l 조회 653
답이 정해져 있으면 묻지 말고 그러를 그러세요
06.21 16:58 l 조회 37
인기글 꾸꾸꾸꾸 저거 뭐였냐5
06.21 16:58 l 조회 75
같프들 매번 헤메 마플 타는거 지겹다..3
06.21 16:58 l 조회 120
알디원 진짜 개좋다10
06.21 16:58 l 조회 296
보통 비음이 싫다는 건 노래를 못하는 경우에 나오는 얘기임..2
06.21 16:58 l 조회 78
미남이시네요보면서 의문인데5
06.21 16:58 l 조회 129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