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본진 비아이였는데 사건 이후 7년을 머글로 머물다가 내 완식 얼굴 찾음... 진짜 티엠아인데 비아이 좋아했던 포인트랑 너무 똑같음
민둥맨둥한데 선이 예쁘고 그냥 잘생김 성격은 어떠니 쪼꾸맣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전본진 비아이였는데 사건 이후 7년을 머글로 머물다가 내 완식 얼굴 찾음... 진짜 티엠아인데 비아이 좋아했던 포인트랑 너무 똑같음 민둥맨둥한데 선이 예쁘고 그냥 잘생김 성격은 어떠니 쪼꾸맣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