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3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계에서 악플 조롱 이런거 선지켜야하지 비계면 뭐든 해도 되는거야?? 그래놓고 비계에서 한짓보다 비계퍼날이 더 나쁘다는 여론 이해못하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정신병자들은 정상인이 안보이는데 있으라는거지 그 행위를 옹호하는게 아니라 그걸 정상인 눈에 보이게 하는게 싫은거 근데 더 나쁘다....?는 웃기네 퍼날이 별로다까지는 이해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계에서 똑같은짓 하는애들이라 그런소리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계 퍼날하면 그거 보는건 결국 팬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그렇게 놀거나 찔리는 애들끼리의 쉴드지 넴드인데 비계라고 드럽게 놀면 패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덕질 성향이 다른 거랑 같팬이랍시고 조롱하고 ㅅㅎㄹ하는 거랑 그게 같니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이해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의견 안 맞으면 블블하면되는데 굳이 까는걸 퍼날해거 들고 오는게 뭐가 안 나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계에서 그런짓 안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퍼날 안 하면 아무도 까는줄 모르잖아 ㅋㅋㅋㅋ 그리고 지들끼리 해결하면 될걸 굳이굳이 돌 까는 거 올려서 다 보게하고 비계가 왜 비계인지 모르는 건가? 공계에서 못 하는 말들을 비계에서 할려고 만드는 거임 나는 나랑 의견 안 맞으면 블블함 그리고 퍼날하는 그 사람 비계도 정상은 아닐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모르겠음 솔직히ㅋㅋㅋ그래놓고 비계에 순덕을 들이면 안된다 이러던데 저런애들이 온갖 군데 악플 다 처달고 다닐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안 맞는 수준을 넘어서서 까이는 거 아니야? 아무리 비계라도 해도 그 계정에 자기만 있는 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공론화해서 공계에 다 까발리는게 더 별로야ㅠ ㅇ그로 겁나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별로라고 느낄 수 있는데 더 나쁘다는 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정신건강엔 퍼날이 더 해로우니까 냅두면 자기들끼리 보고 말걸 굳이 퍼날해서 다같이 기분 나쁠 필요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걔넨 다른 비계 가면 그만인데 비계퍼날을 해봤자 나아지는 게 없고 악플 보는 팬들만 정신 나빠지니까? 뭐 네임드다 하면 소비하지 마세요 느낌으로 얘기하는 거 이해 가는데 '더 나쁘다'의 개념은 아니지만 굳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이해는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비윤리적으로 심한거 아닌 이상 비계퍼날 하는거 에바라 생각함....
퍼날하기 전에 직접 말해주던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정병 전시를 왜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1
06.24 12:14 l 조회 39
주식 난리났네2
06.24 12:13 l 조회 147
큰방 자칭 동물사랑단들 말대로면 백수만 동물키울수있음5
06.24 12:13 l 조회 55
블루레이디인지 뭔지 하는 그 애들이 이런 논란 만들고2
06.24 12:12 l 조회 49
아이돌 대형이 중요하긴 하나보네7
06.24 12:12 l 조회 468 l 추천 1
근데 진짜 웃기긴하다2
06.24 12:12 l 조회 156
점심 뭐 해먹지2
06.24 12:11 l 조회 9
플무로 강아지 단미랑 귀잘라서 세우는거2
06.24 12:11 l 조회 44
오히리 일반인보다 돈 있는 연예인들한테 가는게 더 호강할듯2
06.24 12:11 l 조회 52
김도연 얼짱느낌나
06.24 12:11 l 조회 76
우리 큰아빠가 옛날에 박명수랑 같이 일했는데ㅋㅋ 4
06.24 12:11 l 조회 373
강아지 펫샵에서 데려왔어요~ 하는거 아닌 이상11
06.24 12:11 l 조회 167
엑셀방송은 진짜 뭔 매력인지 모르겠네4
06.24 12:11 l 조회 42
호떡맛 오레오 사왔당!5
06.24 12:11 l 조회 361
청약통장 2만원씩 넣는건 횟수 포함안되나??2
06.24 12:10 l 조회 124
강아지 유치원 이런거 기본 40만원 이럼5
06.24 12:10 l 조회 82
아니 볼수록 개웃기네 그럼 반려견 키우는 일반인들도 일하지말고 집에만 있던갘ㅋㅋ10
06.24 12:10 l 조회 295 l 추천 3
이 사진이 윈터..??5
06.24 12:10 l 조회 1264
외쿠ㅣ들 평소엔 국내팬 개무시하다가
06.24 12:10 l 조회 36
콩국수의 계절
06.24 12:10 l 조회 7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