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3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ㄹㅇ 슨스 다 없애고 뭐하고 사는지 알 수도 없음 
목격담도 안 뜸 어떻게든 뜨겠지? 아니고 아예 안 뜸 

대표 사진
익인1
개슬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프지만 돌인생이니까 이해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지마.....
바짓가랑이붙잡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플듯 근데 어쩔 수 없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슬플거같은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ㅠ
보내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쉽고 슬픈데 난 좀 그 돌이 안타까울거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크가 워낙 많아서 저정도면 양반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씁쓸하고 슬프지ㅠ 난 행복했는데 돌은 생각보다 더 힘들었구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쉽지만 본인 인생인데 어쩔 수 없는거지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고 나도 내 현생 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슬프지만 이해해야지 따지면 돌한테는 그게 직업이니까 그만둘수도 있는거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내 최애는 거의 아기 때부터 이 길을 걸었는데.. 얘가 이 길이 아니면 무얼하고 살지 궁금하다.. 걔 인생을 응원함.. 어쩌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게 싫어하는데 데뷔해줘서 고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슬프겠지…. 근데 그 생활을 걔네가 정말 바랬던 거라면 난 그냥 그리워 하면서 걔네의 행복을 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심히 잘 버텨줬다 행복하게 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부해서 변호사가 될게 아니라면 연예계때 수입만큼 못벌텐데 지금 그만두다니 어지간히 하기 싫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가(가지마)행복해(떠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슬프지만 너무 젊은 나이고 최애인생이니 행복을 빌어주고 개쳐울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꼭 행복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슬퍼 근데 다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가고.. 행복하고.. 그리고 난 새로운 최애 찾으러 떠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슬프지만 이해됨.. 넘 최선을 다해와서 ㅠㅠ 걍 걔의 인생을 응원할듯 글고 돌 아니어도 뭘해도 잘할 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재계약 하고 힘들어하는 것보다 차라리 그게 나을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상만해도 슬프네...근데 그만큼 힘들었다는거니까 더 힘드는것보다 안보는게 낫지 내가 모르는 삶 속에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
그리고 다른 돌 찾아 떠나볼게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맘이 와르르르르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미 계약 끝났고, 자기 국적인 나라로 떠났는데.. 그때 많이 힘들어했었다는 걸 들어서 또 그런 일이 생기면 너무너무 무서울 거 같아 😭 그런 일 다 겪고도 음악을 너무 사랑해서 다른 일을 할 수가 없다고, 죽더라도 음악하다 죽겠다고 했는데 그런 음악을 다시 놓을 정도의 일이 생긴다는 느낌이라 제목보자마자 너무 무서워져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지금도 종종 그럴수도있겠단 생각 들어서 그냥 못보는게 슬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개슬프다 근데 걔의 선택인데 내가 어카겠음ㅠㅠ 남아있는걸로 앓다가 탈케할 것 같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슬프지만 응원할듯 본인 삶을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슬프겠지만 현실적으로 내가 그사람 인생 살아주는거 아니니 혹시라도 무너질 일이 생기면 얼마나 사랑받던 사람인지 추억으로 이겨내고 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슬프지만 어쩔 수 없지 뭐... 한동안은 계속 마음 한켠에 두고 그리워하면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듯 그렇게 살다보면 언젠가 잊게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ㅂ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Lemon Tang' MV1
06.22 18:10 l 조회 62
병크터지면 밥안드가는거 나만그런거아니지?8
06.22 18:10 l 조회 56
비트박스 세계챔피언 신곡? 개미쳤다...
06.22 18:09 l 조회 18
하투하 신곡 유하파트때마다 귀정화되는 느낌이다1
06.22 18:09 l 조회 66
난 레몬탱 좋아......
06.22 18:09 l 조회 26
하투하 노래 개좋네
06.22 18:09 l 조회 26
놀 폰으로 잡으면4
06.22 18:09 l 조회 36
확실히 슴이 노래 잘 뽑는다 1
06.22 18:09 l 조회 79
유툽뮤직 원래 신곡 늦게 올라와?2
06.22 18:09 l 조회 21
하투하 노래 좋은디???
06.22 18:09 l 조회 25
정보/소식 북중미 월드컵 일본 대 튀니지 경기 일본 시청률
06.22 18:09 l 조회 45
더블랙 아이돌 또 내…?3
06.22 18:08 l 조회 143
하투하 레몬탱은 달달하면서 상큼한 탄산같은 레몬음료 같으면 에스파 레몬에이드는 원액 가득한 레몬에이드같음1
06.22 18:07 l 조회 54 l 추천 1
레몬탱 개좋은데
06.22 18:07 l 조회 44
우베는 뭔가 공허한 맛 같음
06.22 18:07 l 조회 28
아니 희승 하트 벌써 3000이야2
06.22 18:07 l 조회 216
에이나 개개개개예쁘다
06.22 18:07 l 조회 24
나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06 l 조회 39
하투하 레몬탱 내가 너무 기다렸던 여름곡이야...2
06.22 18:06 l 조회 98 l 추천 2
라이즈팬들 앨범 공구있어?4
06.22 18:06 l 조회 159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