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4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5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때 뭔가 최적의 스타일링이 안나오는 느낌이야
그래서 항상 비주얼가지고 스엠 맞냐 이런 얘기 나오는데 결국 연차 차면은 슴여돌이 결국 비주얼 탑 찍는 듯
이거 대체 왤까...?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만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스파만 그런거 아님 소시 데뷔했을때 진짜 비주얼로 욕 엄청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슴여돌이 아니고 걍 연예인들 다 데뷔초보다 더 예뻐지잖아 원래 스타일링 이것저것 해보다가 베스트 찾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주얼로 유명한 몇명은 데뷔때부터 와 미친 겁나 예뻐 이런 느낌 받은 적 있는데 여기는 뭔가 쌩얼은 그대론데 연차 차면서 화장법으로 바뀌는 느낌이 큼 스타일링이 뭐라해야돼 더 잘할 수 있는데 안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갠팬들 갠팬인게 뭔 벼슬인줄알어9
06.22 01:16 l 조회 216 l 추천 1
위시 노래 좋네2
06.22 01:16 l 조회 135
노트북 수리비 얼마나 나올까..ㅜ4
06.22 01:16 l 조회 51
OnAir 스페인 각성했나봄ㅋㅋㅋㅋ
06.22 01:16 l 조회 38
나 완전 회피형임 ㅋㅋㅋ출근하기 싫어서 자는걸 회피중임1
06.22 01:16 l 조회 51
하투하 레몬탱 챌린지에 나와야 하는 사람5
06.22 01:16 l 조회 230
근데 진짜 다다다 다들 봤음 좋겠어 다 늙어서 봐도 재밌음 유머코드 ㄹㅇ 하나도 안유치함8
06.22 01:15 l 조회 180
앤더블 하오리키 내일은없어 추는거 보는 유진이🫣10
06.22 01:15 l 조회 287 l 추천 3
근데 스키즈 노래는 왤케 머리 아파?12
06.22 01:15 l 조회 309
앤더블 콘 ㄹㅇ이게 너무좋았어2
06.22 01:13 l 조회 203
보넥도 근황 ㅇㅇ
06.22 01:13 l 조회 194 l 추천 5
OnAir 무슨 저런식으로 패스하고 저런식으로 넣냐
06.22 01:12 l 조회 33
맥주 큰캔 하나 먹고 알딸딸하니 기분 좋다2
06.22 01:12 l 조회 52
지금 멜론차트 빡센편이야?14
06.22 01:12 l 조회 265
스키즈 한 귀염상이지??4
06.22 01:12 l 조회 107
그룹에서 솔로로 갈아탔는데9
06.22 01:11 l 조회 166
나 왜 커피를 점심먹고 늦게1시쯤에 커피한잔먹엇는데 잠이 아직까지안오지?2
06.22 01:11 l 조회 49
인스파이어 자리 고민 해줄사람 16
06.22 01:11 l 조회 125
하 다낭성은 진짜 사람 억울하게 하는데 뭐 있음2
06.22 01:11 l 조회 293
항상 드는 생각인데 위시 일본 타이틀이 너무 한국에서 잘 먹힐 노래들이라서 아쉬움4
06.22 01:11 l 조회 350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