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4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들 외모 반응은 좋은데 스엠 미감 반응이 별로네 컨셉포토 뜨는거마다 뭔가 뭔가임 애매해 
대표 사진
익인1
컨포보고 ㄹㅇ 중소인줄 알았음.. 슴이라 말안하면 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감이 구린건 아닌데 임팩트는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꾸준히 내려친다 진짜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얘기할 거리가 없음... 멤버들은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딱 맞는듯 너무 무난하고 어디서 본거같은 느낌들임 막 별로는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기다려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미감은 마음에 드는데 프로모가 너무 약한 것 같아서.. 오늘부터 데뷔티저니까 잘해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슴 여돌 신인은 초반 반응 좋은적 없음
맨날 처음에 욕해놓고 나중가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슴상타령과 일맥상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임팩트가 없어..근데 노래 나오면 좋아할듯 데뷔곡 잘 뽑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나온 티저는 별로임 더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년뒤에 이글 보러 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은이 진짜 빡치겠다 도원아 사탄도 울고간다
06.22 00:16 l 조회 47
스키즈는 한국풍 안버리고 계속 가는거 감다살인듯7
06.22 00:15 l 조회 115 l 추천 4
연생 비용 청구 안하는 대형이 와쥐랑 슴 뿐인건가?2
06.22 00:15 l 조회 135
엔시티위시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2
06.22 00:15 l 조회 169 l 추천 3
와.... 네임드들끼리 공론화한거 봄? 역대급 빡침10
06.22 00:15 l 조회 1027
위시 오댕즈 페어안무 진심 앙입니다5
06.22 00:15 l 조회 156 l 추천 1
귭청 그것도 생각난다 11
06.22 00:15 l 조회 147
위시 신곡 진짜진짜 진짜좋다 4
06.22 00:15 l 조회 92
스키즈 드디어오니??5
06.22 00:15 l 조회 72 l 추천 2
아니 위시 뮤비 여기가 ㄹㅇ 애니 엔딩 같음2
06.22 00:14 l 조회 180 l 추천 1
나 발에 쥐나는 느낌 좋아함
06.22 00:14 l 조회 21
귭청 이거 진짜 같음 6
06.22 00:14 l 조회 108
뭔가 예전부터 엑셀홍보하듯이 글쓰는사람2
06.22 00:14 l 조회 65
띠동갑 동생 있으면 외동스러울거라는 생각 들어?2
06.22 00:14 l 조회 28
최애가 본인 얼굴 아는거 티내도 모를 수 있나?
06.22 00:14 l 조회 28
보이미츠걸 저거 꿈라프에 나오는 그 보이미츠걸임?
06.22 00:14 l 조회 27
위시 막냉이들 얼합…7
06.22 00:14 l 조회 192
보플2 정주행 후기12
06.22 00:14 l 조회 271
이거 우정이 너무 아름답다...
06.22 00:14 l 조회 35
어떤그룹 업보만 기다린다1
06.22 00:14 l 조회 141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