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요일에 생방 44번째로 줄섰는데 내뒤에 한 20명?까지 다들어갔음 한200번대도 있었을거같음 목요일에 엠카도 잔뜩들어가고 요즘많이드가는듯 친구따라갔는데 개꿀임 킥플립걔네도괜찮아 아직멤버십도없고놀러가버셈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나토요일에 생방 44번째로 줄섰는데 내뒤에 한 20명?까지 다들어갔음 한200번대도 있었을거같음 목요일에 엠카도 잔뜩들어가고 요즘많이드가는듯 친구따라갔는데 개꿀임 킥플립걔네도괜찮아 아직멤버십도없고놀러가버셈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