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낼 시즈니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 훠거 좋아하는편!!0
대표 사진
익인1
난 맛있게 머금!! 나도 시즈니친구가 데려갔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맛있다니까 기대된당 히히 요즘 이 친구랑 먹투유 투어 중이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어! 근데 갔다오면 훠궈 냄새가 엄청 배어서 그날 입은 옷 바로 빨고 샤워할 때 머리 완전 빡빡 감아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은 어ㄸ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은 꼬챙이 갯수로 결제돼서 케바케일 텐데 하딜에 비하면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게 나옴 훠궈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셋이서 하딜을 가면 항상 1n만원이 기본인데 얼땅쟈는 갈 때마다 10만원 조금 안 되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뜨악 겉옷은 어떡하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ㅂㄹ였어 그 엔시티멤버 유튜브 나오기 전에 갔었는데 근방 다른 훠궈집들이 더 맛있음 가게에 향신료 냄새 많이나는편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ㅎ 솔직히 그냥 그랬어.. 땅콩소스랑 칠리소스도 없음 ㅠ 하이디라오가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땅콩소스 없어??????? 나 훠거 먹을 때 필수템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없더라..... 너무 충격먹음... 홍탕백탕도 그냥그럭저럭이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 새우였나 새우완자였나 갔을 때 없어서 친구가 많이 아쉬워했음 ㅜ
글구 차라리 하디나 다른 곳 갈 거 같어
걍.. 애들 맛집이구 먹투유 나와서 가봤는데 걍 그저 그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디라오 생각하고 가면 완전 실망
일단 환기 안되서 옷에 냄새 너무 심함 ..ㅠㅠ 옷에 다배기고 온몸에서 훠궈 냄새남 고깃집 냄새 배기는 수준이 아니야
그리고 은근히 꼬치 좀 시키면 엄청 비싸던데 자주는 못가겠더라고 거기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한테 머리만 잘쓰면 뭐하냐고 계속 글쓰는데13
06.19 12:29 l 조회 286
카라 월드컵송 아는 익
06.19 12:29 l 조회 6
조 3위하면 유럽 강호들하고 만난다1
06.19 12:28 l 조회 44
난 한범이가 진짜 기특해
06.19 12:28 l 조회 8
우리가 남아공보다 잘해?12
06.19 12:28 l 조회 210
혹시 지난 경기들 풀로 다시 볼 수 있어?3
06.19 12:28 l 조회 17
멕시코 핸들링 반칙 했어?8
06.19 12:28 l 조회 109
근데 손흥민이 월드컵때문에 LAFC 간거니까 미국 가는게 나을수도 있음4
06.19 12:27 l 조회 164
홍명보는 특유의 잘하면 좋은거고 아니면 아닌거지뭐 태도가 사람 미침ㅋㅋㅋ1
06.19 12:27 l 조회 53
손톱이 되려면
06.19 12:27 l 조회 20
내가 클린스만 부임 이후부터 썩은 축구 4년 봐왔는데 오늘 정도면 나쁘지 않은거임4
06.19 12:27 l 조회 81
흥강규 공존하면 죽는병 걸렸나1
06.19 12:27 l 조회 50
축구 끝나고 집 분위기 싸해짐 낮잠이나 자야지
06.19 12:27 l 조회 15
우리 다음 경기는 언제야?1
06.19 12:27 l 조회 26
조별 2위로 미국가서 경기하는거 나쁘지 않을수도?9
06.19 12:27 l 조회 105
일단 나도 엘에이 경기 티켓은 사둠ㅋㅋㅋ
06.19 12:27 l 조회 20
가비 날씬하다2
06.19 12:27 l 조회 67
그냥 손흥민 기량이 떨어지길 물 떠놓고 비시는 분들이 있음4
06.19 12:27 l 조회 74
와 최립우 실력 엄청 늘었네2
06.19 12:27 l 조회 43
솔직히 한 친구랑 연락 끊은 것까진 아니고 따로 만나진 않는데 내가 예민한 거 ㄴㄴ지?1
06.19 12:27 l 조회 12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