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선배 팔때는 얘네 스엠 맞나싶을정도로 1차가 적었는데 대중성 엄청나고
위시는 스엠치고도 1차도 너무 많고 대중성 안붙고 정병만 엄청남
위시 한국멤들은 그런거 덜한데 일본멤들은 유독 멤버를 연인처럼 대하는게 심함
대표 사진
익인2
위시 안하는거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난하나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멤이 더그러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못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멤버들이 알아서 하겠지? 뭔 알페스에 미쳐서 멤버들끼리 관계성 떨어지라하네ㅋㅋㅋㅋㅋ 다시 슴선배 파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슴선배도 관계성 좋은데? 연인말고 친구바이브로 접근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 선배 관계성 안좋다니? 훈수두고 멤버들한테 바이브어쩌고할거면 빠지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차 좀 줄여라 <<이런 문장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뭔소리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죽하면 그러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인처럼 대한다는거 뭔가 웃기다ㅋㅋ 어떤 조합이길래 그렇게 느끼는거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멤들은 걍 전부 그렇게 대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인이라 그런가 남다르다 라고 느낀적이 많음 멤버들도 1차 ㄹㅇ 심한거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서 니본한테나 비게퍼라도 해달라고 좀 빌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멤이 더 심한데? 특히 ㅅㅇ ㄹㅋ한테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ㄹㅋ팬이라서 더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그냥 그만해줬으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희는 얼굴 들이밀거나 과한 스킨쉽은 안하잖아 그리고 ㄹㅋ가 먼저 치대고 편한 무드가 서로 잘맞는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3에게
ㅅㅇ이 좀 그만 패 김대영어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또 갑자기 ㅈㅎ얘기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체 ㄹㅋ가 ㅈㅎ한테 치대는거 맞는데 왜 부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뭐만 하면 재희재희 저 정도면 머리에 재희뿐인 듯 저런 게 1차 날조라는 거임 둘중에 그럼 더 치대는 게 누구라고 생각함 왜 1차를 부정하고 누구팬 프레임 씌우려고 나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ㅋ가 먼저 하긴 함 재희한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체한테 뭘 어쩌란 거임 모지리같은 소리를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흥미진진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이런 모지리랑 같은 공간에서 덕질을 한다는게 부끄러워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다른 엔시티들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ㅈ.ㄹ을 하신다ㅋㅋㅋㅋㅋ글이나 댓글이나 진짜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들 났네 아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소희 나온 공케이 진짜 웃기다6
06.21 15:07 l 조회 225 l 추천 4
일본 조금 강팀이랑 해라 이름 모르는 팀이랑 했네6
06.21 15:07 l 조회 49
데스노트 ost 잘 어울린다
06.21 15:07 l 조회 15
이번에 월드컵 우승 후보 어디야?5
06.21 15:07 l 조회 73
일본도 지들 선수들 손흥민하고 비교 엄청 했어5
06.21 15:07 l 조회 80
앞으로 이피엘 득점왕 아시아에서 나올 일 없음
06.21 15:06 l 조회 50
14년 월컵 알제리전 잊지말자1
06.21 15:06 l 조회 41
근데 왜 축구를 잘해야해?33
06.21 15:06 l 조회 532
조합플 주어 어디길래 알페스 마플글을 그취첵도 안 하고 계속 올림??? 9
06.21 15:05 l 조회 218
보넥도 라이즈 친하게 지내는거 너무 좋네2
06.21 15:05 l 조회 321
걍 일본은 거의 20년동안 축구 투자 엄청 했음
06.21 15:05 l 조회 174
케데헌 나온지 1년 됐구나 2
06.21 15:05 l 조회 22
태산열애설 개웃기네1
06.21 15:04 l 조회 135
달달한 디저트 시켜먹고 싶은데5
06.21 15:04 l 조회 49
내가봤을땐 저기 조합에서도 정병이 많고 저 조합에 대한 정병도 많음11
06.21 15:04 l 조회 218
실시간 열애설 난 태산 (상대 정보 있음)9
06.21 15:04 l 조회 1503
NCT WISH 곡중에 1000번째 경기 라는 곡이 있었나? 오늘 일본경기 JTBC 엔딩곡이네6
06.21 15:04 l 조회 271
02 월드컵때 ㄹㅇ 난리였어?? 4강 진출했을때11
06.21 15:04 l 조회 155
기성용이 일본도 우승을 이야기하는데 우리도 할 수 있다 이런식으로 이야기했는데
06.21 15:03 l 조회 52
몇명이 도배중인듯한데4
06.21 15:03 l 조회 80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