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드영배 방에서 찍히면 가루가 되도록 까던데 이번엔 지수인듯 솔직히 내가 봐도 연기 못하긴 하던데 드영배에서 까는 거 보면 약간 주춤해짐 
누가 지수 괜찮던데 한 마디하면 너 지수 팬이야? 이러고 다른 남배 정병 글 올라오면 지수 팬들이 플 돌린다 그러고 지수 팬들은 왜 저래? 이런 글 올라오면 댓에 동조 우르르 하던데 개무서움 지수 연기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긍정적이면 몰려가서 팸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 자질로도 지들끼리 미친듯이 패더라 발성 목소리 음색 가지각색으로 팸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걍 돌정병 개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윤아 서현도 남배가 병크쳤는데 저 둘을 욕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 나 이거보고 걍 저긴 노답이다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 가끔 보러 가는데 그 여돌들 큰방에도 앓는 글 거의 없고 팬도 없어보이는데(돌들 자체가 인기없단 말× 커뮤에 팬이 안 보인다는 뜻) 드영배에서는 여돌들 팬들이 상주해서 온갖 남배들 까고 다닌다고 날조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영배에 이 정도 한 마디하면 조롱댓 우르르 닮ㅋㅋㅋㅋㅋ 어딜 봐서? 이러고 지수 팬들 열일하네 지수 팬들 어쩌고 저쩌고 하도 많이 봐서 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영배는 심연이라 잘 안가 난 추천작 받을때만 드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까이는 사람이 없을걸 거긴 어떤사람도 누군가를 이용해서 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긴 아이돌이 배우 활동하는 거에 불만 엄청 가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며칠 내내 지수 마플로만 초록글 되는거 보면 알겠음 심연인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드영배방 고였어 정병파티임 돌이랑 배우 다 지수는 좀 더 심한거 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잘하는 배우가 연기삐끗해도 개까는곳인데 지수같은 아이돌이 못하면 완전 노빠꾸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긴 항상 초록글이 까는 글이더라 나는 예고편만 봤고 솔직히 연기 그닥이긴 했는데 뭐 저렇게까지 죽어라고 깔 필요까지 있나 걍 보기 싫음 안 보면 되지 않음? 하루 종일 죽자고 타깃 잡고 까는 거 같은데 약간 그 왜 고소 많이 당하는 정병파티 ㄱ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긴 좀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영배랑 분리하려는 익들도 웃긴게 여기도 아이돌들 앵콜이든 어디 콘서트나 축제에서 아이돌들이 노래 못하거나 춤 못추고 틀리면 겁나 조롱하고 욕하고 며칠~몇주동안 플타지 않음? 드영배 욕할거 없음 ㅋㅋ 저긴 주제가 연기쪽이니까 연기로 까는거지 여긴 춤/노래실력으로 조롱 오지면서 왜 여기선 본업가지고 안까는척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뎡배 유저나 여기 유저나 많이 겹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지수 소속사에서 악플 고소 중인데 전부 보내버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 지금 지수팬들이 얼마나있겠어? 하루하루 맨날 개쳐패는데 걍 지수호감인 사람 몇명있겠지..너무 힘들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06.22 11:40 l 조회 113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06.22 11:40 l 조회 42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2
06.22 11:39 l 조회 38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1
06.22 11:39 l 조회 60 l 추천 2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5
06.22 11:39 l 조회 128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8
06.22 11:36 l 조회 222
10년 전이랑 똑같다
06.22 11:36 l 조회 68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7
06.22 11:36 l 조회 202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06.22 11:34 l 조회 28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13
06.22 11:34 l 조회 378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06.22 11:34 l 조회 76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6
06.22 11:33 l 조회 633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4
06.22 11:33 l 조회 161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06.22 11:33 l 조회 162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0
06.22 11:33 l 조회 517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06.22 11:33 l 조회 128 l 추천 5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06.22 11:33 l 조회 22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8
06.22 11:32 l 조회 107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0
06.22 11:32 l 조회 109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7
06.22 11:32 l 조회 207


처음이전3463473483493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