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드영배 방에서 찍히면 가루가 되도록 까던데 이번엔 지수인듯 솔직히 내가 봐도 연기 못하긴 하던데 드영배에서 까는 거 보면 약간 주춤해짐 
누가 지수 괜찮던데 한 마디하면 너 지수 팬이야? 이러고 다른 남배 정병 글 올라오면 지수 팬들이 플 돌린다 그러고 지수 팬들은 왜 저래? 이런 글 올라오면 댓에 동조 우르르 하던데 개무서움 지수 연기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긍정적이면 몰려가서 팸 연기뿐만 아니라 가수 자질로도 지들끼리 미친듯이 패더라 발성 목소리 음색 가지각색으로 팸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걍 돌정병 개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윤아 서현도 남배가 병크쳤는데 저 둘을 욕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 나 이거보고 걍 저긴 노답이다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 가끔 보러 가는데 그 여돌들 큰방에도 앓는 글 거의 없고 팬도 없어보이는데(돌들 자체가 인기없단 말× 커뮤에 팬이 안 보인다는 뜻) 드영배에서는 여돌들 팬들이 상주해서 온갖 남배들 까고 다닌다고 날조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영배에 이 정도 한 마디하면 조롱댓 우르르 닮ㅋㅋㅋㅋㅋ 어딜 봐서? 이러고 지수 팬들 열일하네 지수 팬들 어쩌고 저쩌고 하도 많이 봐서 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영배는 심연이라 잘 안가 난 추천작 받을때만 드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까이는 사람이 없을걸 거긴 어떤사람도 누군가를 이용해서 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긴 아이돌이 배우 활동하는 거에 불만 엄청 가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며칠 내내 지수 마플로만 초록글 되는거 보면 알겠음 심연인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드영배방 고였어 정병파티임 돌이랑 배우 다 지수는 좀 더 심한거 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잘하는 배우가 연기삐끗해도 개까는곳인데 지수같은 아이돌이 못하면 완전 노빠꾸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긴 항상 초록글이 까는 글이더라 나는 예고편만 봤고 솔직히 연기 그닥이긴 했는데 뭐 저렇게까지 죽어라고 깔 필요까지 있나 걍 보기 싫음 안 보면 되지 않음? 하루 종일 죽자고 타깃 잡고 까는 거 같은데 약간 그 왜 고소 많이 당하는 정병파티 ㄱ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긴 좀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영배랑 분리하려는 익들도 웃긴게 여기도 아이돌들 앵콜이든 어디 콘서트나 축제에서 아이돌들이 노래 못하거나 춤 못추고 틀리면 겁나 조롱하고 욕하고 며칠~몇주동안 플타지 않음? 드영배 욕할거 없음 ㅋㅋ 저긴 주제가 연기쪽이니까 연기로 까는거지 여긴 춤/노래실력으로 조롱 오지면서 왜 여기선 본업가지고 안까는척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뎡배 유저나 여기 유저나 많이 겹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지수 소속사에서 악플 고소 중인데 전부 보내버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 지금 지수팬들이 얼마나있겠어? 하루하루 맨날 개쳐패는데 걍 지수호감인 사람 몇명있겠지..너무 힘들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15
06.26 00:28 l 조회 353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4
06.26 00:28 l 조회 1122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12
06.26 00:27 l 조회 101
아 웃겨 홍 때문에 언어 공부하게 생김1
06.26 00:27 l 조회 89
홍명보 장수하겄네1
06.26 00:26 l 조회 36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3
06.26 00:26 l 조회 83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3
06.26 00:26 l 조회 54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6.26 00:26 l 조회 33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6.26 00:25 l 조회 17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6.26 00:25 l 조회 99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2
06.26 00:25 l 조회 79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5
06.26 00:25 l 조회 73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4
06.26 00:24 l 조회 233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6.26 00:24 l 조회 77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6
06.26 00:24 l 조회 278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2
06.26 00:24 l 조회 24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6.26 00:24 l 조회 74 l 추천 1
32강 기대도 안된다2
06.26 00:23 l 조회 38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6.26 00:23 l 조회 39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4
06.26 00:23 l 조회 511


처음이전5665675685695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