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6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주변에도 40대 유미씨 같은 사람 많음? | 인스티즈

너무 현실고증이라고 해서 궁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30대 후반인데 저러는 사람 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대중반까지는 좀 봤는데 40대는..??잘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내가 저럴까 걱정됨 (^_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ㅠ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쎄라 타령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주변엔 없긴해 30초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울쎄라는.. 저 나이 지나고 맞는 게 맞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쁘진않아보임 다같이 저렇게살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0넘어서도 20대때 자기 스타일대로 사는 사람 동네에 한두명씩 있음. 미니스커트랑 그시절 유행한 자기 20대 화장이랑 긴머리. 처음 지나가다 보고 안어울려서 너무 놀랐는데 이젠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전 회사에 있었는데 계속 저렇게 젊음을 유지하면 모르겠는데 지 맘에 안들땐 갑자기 50대의 자아가 튀어나와서 꼰대짓이란 꼰대짓은 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뭐어떰 ㅋㅋㅋㅋ 자기관리 하면서 젊게 살겠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젊게 사는거 좋은거 아니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저게 안좋은거야...?
난 우울증으로 청춘 날려서 걍 늙어서도 하고싶은거 다 하고 다닐라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나이에 맞게 행동해야 하는 그런 게 따로 있는 거야?
40대는 파마머리에 줌마처럼 다녀야 함?
자기 마음대로 즐겁게 젊게 사는 게 뭐가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다들 저렇게 살았으면 좋겠당 ㅋㅋㅋ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음.. 저러면 안됨? 좋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가 좋아하는거 하고 사는게 뭐가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할머니 나이80대이신데 굽높은거 신으려해서 가족들이 뜯어말림 그나잇대 건강챙겨야하는데 젊음추구하려는 욕망.. 이런케이스에 저말이 맞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엔 없는데 내가 저럴까봐 무서움..ㅋㅋㅋㅋㅋ 한국 사회는 기괴할정도로 젊음을 찬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겉은 젊어보이게 살아도 속은 나이에 맞게 성숙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하는 사람들이 주로 저렇게 풍자 되는듯.... 속도 어리게 굴 때 꿀밤 때리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그래서 나이 들수록 자아성찰을 포함한 깊생을 많이 해서 내면을 성숙시키는게 좋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다같이 저렇게 살자.. ( ᐪ ᐪ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멤이 내멤한테 아 얘랑 하기 싫어 이런식인거9
06.24 17:36 l 조회 281
보넥도 오늘 LG 시구하나봐3
06.24 17:35 l 조회 272 l 추천 6
ㄹㅇㅈ 정병들 신고한 거 알림 쫌쫌따리 오네5
06.24 17:35 l 조회 103
아 마라탕 왜이렇게 맛있는걸까 ㅠㅠ2
06.24 17:34 l 조회 66
방탄 지민 디올 착장 신비해서 찾아봄20
06.24 17:33 l 조회 615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14
06.24 17:32 l 조회 700
7월부터 좀 달라질까4
06.24 17:32 l 조회 86
와 드디어 친밀도 99 7
06.24 17:32 l 조회 298
원빈아....12
06.24 17:32 l 조회 197 l 추천 9
단톡방 몰래 나가는법 알아?5
06.24 17:31 l 조회 113
꽈배기 먹고 싶다1
06.24 17:31 l 조회 17
도영이 새엠디 추정 인형 ㅋㅋㅋㅋ웃기고 귀엽다10
06.24 17:30 l 조회 446
아빠 전남출신인데 어제 삼성 데이터센터 착수 소식 좋아하더라9
06.24 17:30 l 조회 155
디올 쇼장 많이 덥나보다7
06.24 17:29 l 조회 201
댓글을 너무 잘달아주는거 병이다 병7
06.24 17:29 l 조회 97
요즘 이십대 남자들 화장실 나오면 손씻긴함??1
06.24 17:29 l 조회 29
ㄹㅇㅈ는 진짜 별것도 아닌것도 정병질 개오져 제발 그만좀 처해35
06.24 17:28 l 조회 599
원지의 하루 이거 본 익?7
06.24 17:28 l 조회 235
요즘 트위터 보면 브라질 사람들만 엄청 떠서 피로하네1
06.24 17:28 l 조회 34
레몬탱 후기1
06.24 17:28 l 조회 100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