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6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창섭, 단독 콘서트 'The Wayfarer' 전국투어 피날레…총 3만 5천여 관객 동원 | 인스티즈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앙코르 콘서트로 전국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맞았다.

이창섭은 지난 7, 8, 9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The Wayfarer’(더 웨이페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까지 이어진 이창섭의 전국투어 ‘The Wayfarer’가 지난주 서울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앙코르 콘서트까지 포함해 6개 도시 총 15회 공연으로 약 3만 5천여 명의 관객들과 만난 이창섭은 독보적인 보컬과 믿고 보는 라이브로 공연형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보여줬다.

오프닝 곡으로 ‘기사도’를 선보인 이창섭은 와이어를 타고 무대에 내려오며 시작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수십 명의 댄서들과 깃발 퍼포먼스에 이어 선보인 ‘Golden Hour’(골든 아워) 무대까지, 오프닝 섹션부터 이창섭은 공연장을 완벽하게 장악했다.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이창섭은 미공개 신곡을 비롯해 기존 전국투어 세트리스트에는 없던 새로운 무대를 대거 선보였다. 이창섭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 미공개 곡 ‘Feel The Groove’(필 더 그루브)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OST로 선보였던 ‘거짓말의 반대말만 할게요’, ‘It’s Alright’(잇츠 올라잇)은 물론, 이전에 공개한 커버 영상으로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일본어 곡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僕が死のうと思ったのは) 무대는 이창섭만의 짙은 감성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창섭은 첫 솔로 정규앨범 ‘1991’ 신곡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끌어올렸다. 또 오랜 발라드 명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365일’, ‘한번 더 이별’을 재해석한 무대를 각 회차 공연에서 선보여 귀 호강을 선사했다.

웰메이드 무대뿐만 아니라 이창섭은 ‘Come back HOME’(컴백 홈), ‘시간 여행 사진관’, ‘새로운 시작’ 등 이전 공연과 이어지는 다양한 주제의 VCR 영상으로 공연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폭약, 컨페티 등 화려한 효과가 어우러진 무대는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창섭은 2층 객석을 돌아다니며 보다 더 가까이에서 팬들과 교감했다.

마지막 공연 날에는 ‘뻠뻠’과 ‘NEW WAVE’(뉴 웨이브) 무대를 깜짝으로 한 번씩 더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기도 했다.

약 3개월간의 전국투어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창섭은 “500여 명의 공연 스태프분들과 판타지오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멜로디와 관객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3일간의 꿈같은 날들을 보낸 것 같다. 그 어디보다도 내가 가장 자유로워지는 곳이 무대 위인 것 같다. 무한한 자유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수로 뮤지컬 배우로 그리고 예능인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가 무대 위에서 다시 만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창섭은 오는 28일과 3월 1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생일 팬미팅을 진행한다. 또한 3월 22일에는 마닐라에서 단독 콘서트 ‘The Wayfarer’를 개최하며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587

대표 사진
익인1
완벽한 콘서트였다ㅠㅠ 또 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생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고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전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길 수 있는 경기를 기어코 졌구나!
06.25 13:51 l 조회 21
어떤 돌팬 한국인 피부색으로 ㅈl랄하는 외국인들 다 패는 거 보니 넘 후련함2
06.25 13:51 l 조회 98
이강인한테 너무 가혹한 두경기 였음
06.25 13:51 l 조회 51
알뜰폰 유심 다이소에서 사도 되지?
06.25 13:51 l 조회 23
이강인도 이제 손흥민 마음 알겠네6
06.25 13:51 l 조회 315
솔직히 클이였어도 홍보다 못하진 않았을듯
06.25 13:50 l 조회 23
뮤비 조회수 프로모돌린건 어케알아?2
06.25 13:50 l 조회 43
홍명보 며칠전에 인터뷰에서 ㄱㅐ소리 또했구나 3
06.25 13:50 l 조회 70
이강인 울먹거린게 최대치였어 근데 그게 유상철 감독님 언급할때임 오늘 울었다라는게1
06.25 13:50 l 조회 174
와 나이제 폰만져서 축구결과 접했는데 졌구나 오... ㅋㅋㅋ
06.25 13:50 l 조회 14
이강인 울만해..1
06.25 13:50 l 조회 197
집앞에 김밥집 넘 맛있어서 좋음.. 제육청양고추김밥 불맛 미침2
06.25 13:50 l 조회 17
셀룰라이트는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나?1
06.25 13:50 l 조회 35
공장직원들 휴게실에 모여서 축구보길래 나도 보러가야지 하고 갔다가
06.25 13:50 l 조회 48
얘넨 한국인 피부색에 왜저렇게 집착해? 1
06.25 13:50 l 조회 86
부상이 올 것 같아서 쓴 교체카드때문에 황인범 쥐난거3
06.25 13:49 l 조회 146
홍명보는 기자회견 할 때도 왤케 말도 잘 못하냐1
06.25 13:49 l 조회 42
잘못은 감독이하고 우는건 열심히 뛴 선수들이네
06.25 13:49 l 조회 34
이강인 지금 울어?4
06.25 13:49 l 조회 437
남아공 ㄹㅇ 개신났고 개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15
06.25 13:49 l 조회 283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