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매번 가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난 그거 어르신들이 하는 알바인 줄 알았음

내가 서울 살아도 신림 쪽은 안 가니까 근데 서울대 다니는 지인 일 때문에 진짜 거의 처음으로 신림 쪽을 갔다가 어떤 노인 분이 전단지를 건네길래 내가 받아야 집에 빨리 가시는 줄 알고 받았는데.. 아니 그냥 춥잖아 빨리 들어가시라고 받았는데 사이비라 ㄹㅇ 팍식한 적 있음 아 나 사이비 진짜 극혐하거든.. 그 사람은 내가 모자에 마스크 쓰고 있어서 내 표정이 하나도 안 보였겠지만,, 진짜 정색하고 있었는데,,

뭐.. 난 사이비나 종교 관련 된 거 아니면 받을 것 같긴 함
그거 일당 채워야 집 가시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 놀고있으면 걍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거부 잘함 근데 어르신들이 하면 그냥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안 받고 그냥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난 안받아 걍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받음 근데 교회전단지같으면 안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르신이면 받고 젊은 사람이면 걍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죄송합니다 꾸벅 하고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단지 홍보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받아도 다 버려지고 종이낭비 오져 전단지 보고 찾아가는 사람 얼마나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나도 아무리 덥고 추워도 안받음 받으면 전단지 광고가 안없어질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고개 꾸벅하고 지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회 제외하고 걍 받음 특히 어르신이면 먼저 벅뚜벅뚜 걸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딱히 거절 안 하고 그냥 받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받고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냥 받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교회 전단지 아닌 이상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퇴근길에는 안받고 다른 때는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받는편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여러장 받음 날이 춥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잘함 그냥 지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몇번 받다가 요즘은 다 이상한 종교 관련이라 그냥 직진하고 지나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받아... 어차피 쓰레기인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알바 시급제라는 얘기 듣고는 걍 안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어차피 시급으로 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괜찮습니다 하고 안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썡하니 감. 근데 어리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원래 안받았는데 전단지 알바 해보고서는 걍 받음.. 근데 종교전단지는 안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냥 받아줌. 빨리 소진하고 그냥 퇴근하게 하는게 낫지 요즘같은 날씨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단지 받고 버리는거 얼마나 수고롭다고 다 돈벌자고 하는 일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준이 너무 못하고 모아들 너무 강함...5
06.20 19:33 l 조회 213
위시 벌써 생일선물로 크롬하츠 목걸이랑 반지주네1
06.20 19:33 l 조회 404
숀쿨 반지 시온이가 사준 것 만으로도 사실 이미 에바라고 생각했어 근데 8
06.20 19:33 l 조회 551
순수하게 궁금한데 큰방에 ㄹ,ㅇㅈ정병은 직업수준같음5
06.20 19:33 l 조회 148
티빙 관련 여론도 정부도 너무 조용한거 아닌가2
06.20 19:33 l 조회 57 l 추천 1
아니 근데 광고를 뭐 어떻게하든 뭔상관이야
06.20 19:33 l 조회 66
서가대보는데 알디원 응원봉 어그로 만렙이다12
06.20 19:32 l 조회 472
아 콩콩팜팜 비지엠 엑소 으르렁 요들송이잖앜ㅋㅋ1
06.20 19:32 l 조회 48
홍명보 네 이미 맛들린거 같아요....
06.20 19:32 l 조회 83
티빙은 구독해야만 볼 수 있는거야?3
06.20 19:32 l 조회 52
타팬이 타돌안에서 인기명확히 구분지어있는게 보여??35
06.20 19:31 l 조회 357
오늘 소희 섹시하다2
06.20 19:31 l 조회 118
와 근데 진짜 아이돌들 연차 찰수록 생일선물 퀄리티 올라가는거ㅋㅋㅋㅋㅋ
06.20 19:31 l 조회 92
서가대 참석해야 상주나?6
06.20 19:31 l 조회 154
삭제할거면 쓰지마ㅋㅋ
06.20 19:31 l 조회 61
광고끼팔 주어멤 팬들 ㄹㅇ ㅈ같겠다5
06.20 19:30 l 조회 340
으악 러브버그 나왓다
06.20 19:30 l 조회 32
돌이 귀 뚫는거 시러하는건 왜그런거야>??9
06.20 19:30 l 조회 102
약간 덩실덩실한 춤선?은 이유가 뭘까 9
06.20 19:30 l 조회 75
💥나는 큰방서 신고할때 꼭 주어정병을 씀 신고잘먹힘15
06.20 19:30 l 조회 264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