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7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하이라이트 샤이니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스파이시때부터야 음방 제대로 나온거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음방 한 활동당 4번 나감 그것도 첫주는 거르고 둘째주부터 엠카음중/ 인가뮤뱅 두개씩 나눠서 2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이제야 뭐 좀 받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데뷔초때 음방 퐁당퐁당씩으로 욕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나온 줄도 몰랐음 블맘넥레세비지 다 많이 본 기억인데 팬들 힘들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고 보니까 그 전 곡들 잘 못 본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ㅇㅅㅍ만 뭐 많이 받는다는 슴 소속 타돌팬들 보면 조금 황당함 본인들보다 못 받은 게 ㅇㅅㅍ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정규를 데뷔한지 4년만에 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규는 더 늦게 나온 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 여돌 중에. 남돌은 시스템 때문에 더 늦게 받은 팀 있다는 거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센터플만 타면 1센터부럽다면서 ㅇㅅㅍ로 한먹는데 후배돌들 ㅇㅅㅍ 처럼 신인때 방치하면서 2년 보내게하면 개난리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라방도 안 시켜줘서 멤들이 그때 저희 이런것 좀 많이 시켜주세요 이랬던 시절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시절 버틴 팬들은 ㄹㅇ...동지애 느껴짐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방을 안나왔다는 거야? 블맘 넥레 세비지 다 음방 본거 같았는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방을 한주엔 뮤뱅 인가만 나오고
다음한주엔 엠카 음중만 나오고 활동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을 징검다리 건너는 것마냥 건너뛰었어 2주 활동하는데 1주차에 엠카 음중 나오고 2주차에 뮤뱅 인가 나오는 이런 식으로... 그래서 활동기간은 2주인데 정작 음방 출연 횟수로만 따지면 1주나 마찬가지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스파 왜 안나와? 이러면 팬들도 몰라서 우리도 몰라? 이걸 몇년을 겪었는데 나와도 엠카 뮤뱅 나오면 음중 인가는 담주 나오고 아님 더쇼 나와서 다 나오나? 하면 더쇼만 나오고 끝이엿음 걍 지들 맘대로 스케 만들고 갑자기 활동 끝이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세븐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7
06.25 00:40 l 조회 257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9
06.25 00:40 l 조회 272 l 추천 4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7
06.25 00:39 l 조회 109 l 추천 4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4
06.25 00:39 l 조회 33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6
06.25 00:38 l 조회 104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6.25 00:38 l 조회 54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26
06.25 00:37 l 조회 1042 l 추천 1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17
06.25 00:37 l 조회 442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7
06.25 00:37 l 조회 221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6
06.25 00:37 l 조회 158 l 추천 3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6.25 00:37 l 조회 46
난 걍 바이럴이란 활동에 평생 감사하게됨 5
06.25 00:37 l 조회 193 l 추천 5
지성이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니까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00:36 l 조회 100
플무로 내부정병도 외부라고 쉴드쳐준게 오히려독이된거같음
06.25 00:36 l 조회 57
이거 진짜야? 정신병 심해지면 남들한테 내 치부를 다 얘기하고 싶어진다는거6
06.25 00:36 l 조회 96
돌고 돌아도 역시 한식이 최고다1
06.25 00:36 l 조회 17
거제야호가 대체 뭔 웃포고 왜 뜬거야?10
06.25 00:36 l 조회 404
건호 넘 잘생겼다
06.25 00:36 l 조회 53
최애 너무 잘햐 멋있어👊👊👊👊
06.25 00:36 l 조회 24
8월 28일부터 티켓 플미 양도 받고 신고하면 포상금 받음 재태크 ㄱ2
06.25 00:36 l 조회 89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