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7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맨날 약국 망하라고 고사지냈는데 진짜 이렇게 추락할 줄 몰랐네
대표 사진
익인1
블핑이후 진짜 다 망해버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불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자체가 테디빨이엇던게 들통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근데 ㅂㅁ관심가는데 ㅇㅎㅅ이 ㄹㅇ장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많아서 정리가 안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속연예인들한테 하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에니원 블핑 투어돌면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긴 너무 넘사벽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베몬 데뷔곡 공고 올린게 개충격이었음 자체적으로 좋은 곡 수집할 인프라도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 베몬이랑 상관없고 공고 올린 프로듀서가 와이지 나가고 올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팬을 모을 줄 몰라 공연형 아이돌 제작하는데 전문이라 돌들 끼와 실력은 좋은데 돌판 유입을 얻는 방법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터 사업 할줄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팬 모으는걸 못해 컴백 안시키고 컨텐츠 가뭄에 팬들이 싫어하는짓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뱅 팬이였는 ㄹㅇ 스불재임 지드라곤도 노래 만들라고 달달달 볶고 지들 사업한거 매꾸겠다고 애들 투어 빡세게 돌리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ㅇ 프로듀서 복귀시켜놓고 잘되길 바라는게 웃겨 ㅋㅋ 걍 역대급 성병크인데 어떻게든 돌들이랑 분리시키겠구만 꾸역꾸역 영상에 등장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속사빼고 ㅂㅁ, ㅂㄹㅍㅋ는 호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베몬 애들 ㄹㅇ 괜찮던데 너무 방송 노출을 안시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긴 죽어라 노출먾이 안하는듯 요즘은 안통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베몬 드립 성적은 좋지 않음? 차트에서 높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가 좀 아쉬워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들은 괜찮은데 곡이랑 안무가 너무 별로야 스타일링도 그렇고… 테디 이외에도 지은님 등 그외 와이지 핵심멤버들이 한꺼번에 나가서 그런 것 같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양현석이 안내대야됨 걍.... 자꾸 앞에서 본인이 프로듀싱한다고 설치니까 사람들이 더 반감갖잖아 그리고 음방도 좀 여러곳 많이 돌려야함 한두개만 나오지말고,,,여긴 진짜 다른 신인들에 비하면 방송 노출도가 너무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도 소속돌 대체로 다 투어는 많이 돌지않냐 걱정 안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디 테디빨
둘 없으니 맥을 못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덤 장사 등한시한 결과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테디빨이라고 하기엔 테디도 힘을 못 쓰고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블핑 노래들 보면 개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와이지 주축들 다 더블랙으로 갔는데 딱히 그렇다할 결과물이 없었음 도대체 왜 쪼개진 건지 궁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87 15:419461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24 14:1811279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09 12:0911259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14 9:4518273 4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0 17:371367 0
OnAir 심판이 제대로 일을 안하니까
06.27 10:25 l 조회 17
OnAir 아 수아레즈 팀이었지 ㅋㅋ1
06.27 10:25 l 조회 32
OnAir 경기보면서 선수다칠까봐 조마조마하게 되는데 심판 뭐함?
06.27 10:24 l 조회 4
OnAir 스페인 패스 집중!!!!!
06.27 10:24 l 조회 9
OnAir 케사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0:24 l 조회 34
OnAir 근데 우리 사우디랑 스페인 둘다 이겨야해??3
06.27 10:24 l 조회 80
OnAir 우루과이 진짜 더럽다1
06.27 10:24 l 조회 19
OnAir 저것들은 플레이가 왜저러냐
06.27 10:23 l 조회 9
OnAir 나만 그렇게 느끼는 게 아니었네 우루과이애들 축구 드럽게 하는겈ㅋㅋㅋㅋ
06.27 10:23 l 조회 19
정국이 라방왔었어?5
06.27 10:23 l 조회 266 l 추천 1
근데 우루과이도 감독 지금 별로임ㅋㅋㅋ2
06.27 10:23 l 조회 82
OnAir 지금 우루과이 심하긴 한데 우리나라보단 낫다는 생각이 들면1
06.27 10:23 l 조회 32
정보/소식 김장호 구미시장 "김부겸 반도체 팹 유치 목소리 내야"(종합)8
06.27 10:22 l 조회 78
핑계고 7월 8월 일정27
06.27 10:22 l 조회 1533 l 추천 1
OnAir 손발 다 쓰네1
06.27 10:22 l 조회 24
OnAir 아 근데 심판 선수하나 다쳐야 퇴장줄듯2
06.27 10:22 l 조회 35
OnAir 남미 남자들이 ㄹㅇ 통뼈라 많이 쎔 우루과이 무서워
06.27 10:21 l 조회 13
OnAir 그래 저렇게 지고있으면 공격을 넣어야지 명보야ㅋㅋ2
06.27 10:21 l 조회 36
정보/소식 '놀라운토요일' 서인국 X 강미나 출격
06.27 10:21 l 조회 28
OnAir 감독이랑 싸운 선수들 빼나?2
06.27 10:21 l 조회 33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