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7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더스틸러 로어 와칫같은거?

아예 청량이랑 아예 빡센 곡들보다

퍼포위주인데 조금 세련되고 섹시한 느낌 살짝 가미한? 바이브가 잘 어울림

멤버들이 미소년 느낌이라 약간 절제된 느낌에 퍼포가 좋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ㅇ 센 컨셉 좋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 마자 센 느낌인데 매버릭이랑 저번 컴백곡 같은것보다 저런 약간 나른하면서 세련된거 잘 받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빡세고 섹시한거 진짜 잘 어울림 콘서트에서 한 곡들이지만 무중력, 세이비어, 인피니티, 백올블랙 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캬 수록곡도 진짜 좋은거 많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세이비어,인피니티,백올블랙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아이에스티가 낸 가성비 청량만 빼주면 됨 노에어 도원경 보면 몽환도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옮기지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옮겼고 3월에 컴백해서 컨셉 잘 잡고 나오길 기대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뮤비 티저 댕좋다2
06.20 18:29 l 조회 96 l 추천 2
롤 진짜 재밌는데 보는것도 재밌음
06.20 18:28 l 조회 28
배부른 소리지만 은근 남돌들도 투어 잘돌아도 성불 못하고 대중성 집착 심한 경우도 많은듯3
06.20 18:28 l 조회 98
갓김치랑 라면 먹을 건데 라면 골라 주삼6
06.20 18:28 l 조회 43
프듀48 나왔던 일본인들 뭐하고 살까...? 고토 모에, 야마다 노에1
06.20 18:28 l 조회 40
위시 노래 언제 공개야??4
06.20 18:27 l 조회 129
르릿캣 콜라보무대 느좋이다1
06.20 18:26 l 조회 44
라이즈 오늘 놀토 몇시부터야???1
06.20 18:26 l 조회 121
우리나라에서 하는 서가대를 왜 돈주고 봐야하는가..10
06.20 18:25 l 조회 317
성찬은 엄마 닮았대 아빠 닮았대??7
06.20 18:25 l 조회 189
여름콘서트 스탠딩 해본익들 있어? 어때? 6
06.20 18:24 l 조회 52
메가 제로 레몬말차 아이스티 먹고싶은데13
06.20 18:23 l 조회 126
OnAir 서가대 어디서 봐??4
06.20 18:23 l 조회 134
서가대는 왜이렇게 일찍해?3
06.20 18:22 l 조회 121
남돌 롤 얘기 자주하는거 어때???136
06.20 18:22 l 조회 5455
정국 왜 기분이 좋을까14
06.20 18:22 l 조회 374 l 추천 7
정국팬들아 샤넬정국온다28
06.20 18:22 l 조회 867 l 추천 17
콘서트 전광판으로 예술하는 거 싫음1
06.20 18:22 l 조회 56
성세천하 남주 ㅅㅊ 닮았다8
06.20 18:22 l 조회 139
엔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일본에서 어떤 노래야?8
06.20 18:22 l 조회 92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