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낙하산이라고 욕 먹는거부터가 일단 이해 안 감 그럼 뭐 공정한 오디션 이런 게 있을 거라 생각했나? 화제성 때문이라도 자기들이 알아서 대형 뽑겠지 글고 낙하산이면 뭐 문제 됨? 이게 왜 문제인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나오기도 전부터 온갖 돌들 다 끌고 와서 지들끼리 욕하는 거부터가 이상했어 진짜 왜 그러지? 그 돌 욕하면 자기 본진한테 뭐 이득이라도 생김?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빨 하는데 그거 받으려고 대형 들어가는 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대생보고 서울대빨이라 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이게 싸울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애초에 대형 들어가서 데뷔하는것도 능력인데 낙하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까 무슨 낙하산 이럴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왜 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팬인데 그냥 팬덤 욕하고 아이돌 까고싶어서 빌미잡은 애들 많아보임 진짜로 엠씨때문에 화난 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ㅈㅎ 사실 부러웠어요<<이거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엠씨에 왜 목숨건 거 처럼 저러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피디픽 회사픽 그런걸로 굴러가는 업계에 누구자리 뺏어서 들어간거면 말 나온데도 데뷔전 음방엠씨라니 그건 낙하산! 적폐! 하는게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13
06.26 08:32 l 조회 1555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5
06.26 08:31 l 조회 136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06.26 08:31 l 조회 30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1
06.26 08:31 l 조회 47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4
06.26 08:30 l 조회 193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06.26 08:29 l 조회 79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06.26 08:29 l 조회 110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06.26 08:28 l 조회 170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06.26 08:28 l 조회 90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06.26 08:28 l 조회 27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06.26 08:28 l 조회 23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9
06.26 08:28 l 조회 280
위시 또 어디가?1
06.26 08:27 l 조회 146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4
06.26 08:27 l 조회 254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06.26 08:26 l 조회 135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6
06.26 08:26 l 조회 88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06.26 08:26 l 조회 92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3
06.26 08:25 l 조회 48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6
06.26 08:24 l 조회 77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06.26 08:23 l 조회 107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