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백현 방탄소년단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엠씨 준비 열심히 해갈거라고 생각하고 잘할거라고도 믿지만 데뷔도 안한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쌩신인을 공중파 엠씨에 바로 꽂아넣는게 돌한테도 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음
물론 엠씨 하면 티비에 얼굴 많이 보여지니까 팬들 모을 순 있겠지
근데 생방이면 갑작스러운 음방 사고도 많고 혹여나 선배돌들 앞에서 말 실수나 표정 관리 조금만 못하는 순간 까일 여지만 더 주는 것 같음

내가 만약 슴이고 그 돌을 정말 아낀다면 스페셜 엠씨로 몇 번 꽂아서 얼굴도 알리고 반응 살폈다가 음방 엠씨 자리 비었을 때 고정으로 집어넣었을 거임.....
벌써부터 낙하산 얘기 듣는데 돌은 잘했으면 좋겠고 응원하지만 슴은 좀 더 처맞는게 맞다.....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 알바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본진은 아니지만 슴이 꽂아넣어서 낙하산이다 별 소리 다 듣고 있는게 안타까워서 그럼
슴이 잘못한 걸로 왜 돌이 벌써부터 욕먹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 생각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 본진 까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가지고 마플타는게 더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팬 아닌데 누구 하차시켜가면서 뺏은 자리 아니고 타이밍이 맞은 거면 아무 생각 없다... 어차피 그런다고 내돌 자리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엠씨도 오디션? 보지만 회사입김 안들어가는곳이 어딨음.. 이걸로 마플타는게 더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방엠씨에 대형만 주로 들어가는거 하루이틀일도 아닌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씨든 누구나 다 처음이지만 그래도 연옌생활 좀 한 아이돌과 아예 안 해본 아이돌은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대처하는 짬이 다르니까
표정관리나 말실수도 내가 어떤 부분을 조심해야 하는구나를 짬으로 잘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말임 이번은 누가봐도 티니게 밀어줘서 반감들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형 들어가는건 다 아는데 지금은 데뷔도 전부터 들어가서 그런거아닌갘ㅋㅋ 공감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투하 팬도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딱히? 슴돌 원래 화제성 좋은데다가 데뷔랑 음방교체 시기랑 맞물렸는데 방송국이 맘에 들었나보지
앞뒤 전말 정확히 아는 사람 여기 없으면서 왜 다 꽂아넣었다고 확신하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이슨 에어랩 후기 보려고 쳤는데 ㅋㅋㅋㅋㅋ
06.20 23:36 l 조회 86
천러보면 스엠은 한국어 학원 차려야 된다고 생각함8
06.20 23:36 l 조회 118 l 추천 1
뭔 일이냐 난 중소돌들 대상 받는거 로망있는 사람인디1
06.20 23:36 l 조회 70
ㅅㄱㄷ 대상 원래는 누가 맞는건데?13
06.20 23:36 l 조회 1630
나도 1조 2천억 주가조작해도 비호받는 삶 살고싶다1
06.20 23:35 l 조회 25
알디원 준서 미자시절 피어싱8
06.20 23:35 l 조회 269
너넨 입덕하고 언제까지 최애가 너무 좋아서 죽을 것 같은 감정 유지해?9
06.20 23:35 l 조회 27
라이즈 역조공 따우전드 파이 줬대10
06.20 23:35 l 조회 547 l 추천 2
이 직캠 진짜 뭔가 말 할 수 없는 여러 감정이 든다
06.20 23:35 l 조회 30
시상식에서 신기한건 난 AAA 임30
06.20 23:35 l 조회 1009
근데 요즘 시상식 많아서 대상받아도 돌도 팬들도
06.20 23:34 l 조회 50
그나마 의미있는 시상식이 뭐임?3
06.20 23:34 l 조회 92
하 밴드 콘서트 개재밌는거였구나...... 5
06.20 23:34 l 조회 68
다들 노래 "안녕" 하면 어느 노래가 생각나?30
06.20 23:34 l 조회 212
찰스랑 주헌ㅋㅋㅋ합이 좋네ㅋㅋ연프 패널중에 제일 보기편함5
06.20 23:33 l 조회 71
투바투 이 짤은 볼 때마다 감탄해 진짜5
06.20 23:33 l 조회 162
출연자중에 줄거면 누굴 주든 상관없는데 권위 타령만 안 했으면 ㅋㅋ4
06.20 23:33 l 조회 83
보플 재밌게 본 타팬인데 앤더블4
06.20 23:32 l 조회 295 l 추천 2
아니 장하오 리키 내없 왤케 웃겨10
06.20 23:32 l 조회 179 l 추천 6
서가대가 해외 잘나오는걸로 상 주는데가 아니였으니 말나오는거겠지 뭐 ㅋㅋㅋ5
06.20 23:32 l 조회 134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