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그 사이에 몇초짜리 광고 넣는 광고료만 전세계에서 제일 비싼데 심지어 슈퍼볼 무대 서는걸 날리냐... 내가 정국이었음 군대에서 기사 보고 탈영함(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이브가 정국이한테 말해줬을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 안해준거지 기자들 난리나서 하이브에 문의 빗발쳤는데 드릴 말씀 없다 그랬잖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탈하이브만 기원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해줬으면 당당하게 정국 의지 어쩌고 기사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했을거같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했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근데 정국인 또 반드시 기회올꺼같음 그때까지 열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감없음 하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 글 마플 달아야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아쉽다는 글인디? 아님 신고하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글 쓰라고 마플 카테 빼놓은 건데.. 규칙은 지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국인 또 기회 잡을거라 확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손실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정국이 체급 스케일 확인하면서 동시에 하이브는 진짜 정국이한테 소속사로서의 역할을 전혀 하지 않는구나 더 확실하게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대문제로 본인이 어쩔수 없이 거절한거라면 그나마 다행?인데 회사가 아예 말도 안한것 같아서 진짜 열받아 미치겠어 이게 배임이지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쉽긴한데 정국인 제대하면 더 잘될거같아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슈퍼볼도 초대 받으니까 가능했던거지 자국 가수도 아니고 아시안 가수한테 그런 기회가 쉽게오기 힘들다는걸 알아서 더 아쉬운것 같아 아무나 오는 기회가 아니라서 넘 아쉬워 죽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즈나는 팬덤이 약한가1
06.25 12:51 l 조회 74
남의 도시락을 왜 건드리지 대체?
06.25 12:50 l 조회 39
세금으로 명예가 훼손되는 경기를 보여준 경우는 뭐 어떡해야함
06.25 12:50 l 조회 10
아니 월드컵 중에 축구에나 집중하지 뭔 고소공지…
06.25 12:50 l 조회 26
벤투 나가고 잘한다는 외국감독 순위밖으로 내칠때부터 예견된 수순이엇다2
06.25 12:50 l 조회 30
근데 난 오늘 선발만 제대로 짰어도
06.25 12:50 l 조회 18
축구본다고 아침부터 거하게 먹었는데 속만 더부룩함1
06.25 12:50 l 조회 11
근데 조규성 발축구 안한다라고 하는거 프레임만드는건가2
06.25 12:50 l 조회 69
아 안정환씨는 이번에 뭐라고하려나~?34
06.25 12:50 l 조회 2300
일본은 감독이 되게 열정적이던데1
06.25 12:50 l 조회 23
잠만 남아공 상대로 설마 한국이 진거임?6
06.25 12:50 l 조회 47
이번 월드컵 보고도 이강인 정병짓 하는거 대단하다2
06.25 12:50 l 조회 46
조규성 투입은 왜 항상 후반 30대인거임?4
06.25 12:50 l 조회 121
우리아빠 남아공이 이겨야 정신차린다고3
06.25 12:50 l 조회 53
OnAir 꿀조에서 경우의 수 따지는게 말이되냐
06.25 12:50 l 조회 11
딱보니 홍은 경기 종료 휘슬 울릴 때까지 감독이 이기려는 의지가 전혀 안보임
06.25 12:50 l 조회 13
특정 선수 욕할 것도 없이 위에가 문제지
06.25 12:50 l 조회 11
오늘 전반전은 진짜 왤케 안뛴거임???1
06.25 12:49 l 조회 26
고소 조심하셈 시행은 7월이긴한데 그거 노리고 고소공지 올럇나봄10
06.25 12:49 l 조회 101
02국대 좋아했는데 지금은
06.25 12:49 l 조회 13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