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위시 데뷔때 돌판에 없어서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존그룹에 추가된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스타트라는게 잇는줄도 몰릇음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내부에서 안 좋아해서 관심 안 가졌음 그때 ㅇㅅ 좋아한다고 하면 엥 하는 반응 많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시는 데뷔한지도 몰랐음..엔시티타유닛팬들만 아는정도로 화제성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마저도 반응이 별로 안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 현지화 느낌이라 더 그랬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그룹이 아닌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지화 그룹으로 알려져서
NCT 이름 사용으로 유닛 느낌이라
스엠 신인남돌 나온지 얼마 안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땐 현지화인줄 알앗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예 일본 현지화인줄아는 사람들이 많았고 내부에서 부정적이다 뭐 그런 것보단 걍 ㄹㅇㅈ 나온지 얼마 안됐고 루키즈 공개되고 라스타트하고 쭉 이어지는 그 기간도 꽤 길어서 점점 관심도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새유닛이고 일본팀인줄 알았어서 엔시티 팬덤 내에서도 밖에서도 별로 관심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팬들도 별로 안좋아했고 그러다보니 홍보해줄 팬들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일본 현지화인줄 알았어 한국활동 안하는 줄 알고 걍 관심 없었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면보다 라멘이 맛있고 김치찌게보다 김치나베가 맛난당13
06.21 21:28 l 조회 214
내돌 연차찼는데 엄청 뚝딱거리는데5
06.21 21:28 l 조회 117
성찬 이사진 ㄹㅇ미쳤다 5
06.21 21:28 l 조회 187 l 추천 15
숙소에 스탭 같이 사는 경우 많아?9
06.21 21:28 l 조회 353
OnAir 우리한테 안알려준 룰이 있나2
06.21 21:28 l 조회 76
OnAir 생존 취소 뭐야
06.21 21:27 l 조회 49
하투하 주은 개인 인스타 기대된당
06.21 21:27 l 조회 64
OnAir 엥 뭐지 한정 수량이 아니었나?2
06.21 21:27 l 조회 97
원빈씨 이건 가짜 꼬롬입니다
06.21 21:26 l 조회 133 l 추천 1
건호 걸그룹 챌린지 할때마다 안빼고 제대로 살려서 추는거5
06.21 21:26 l 조회 155
OnAir ???취소????왜?????1
06.21 21:26 l 조회 87
OnAir 장사천재 맞네 진짜..
06.21 21:26 l 조회 43
김히어라 복귀했구나.......1
06.21 21:24 l 조회 67
출석체크 특정 시간에만 해야하는 날도 있어? 8
06.21 21:24 l 조회 61
OnAir 최현석 악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06.21 21:24 l 조회 46
원희랑 민주 만두 먹방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7
06.21 21:22 l 조회 183
근데 춤 못추는거랑 뚝딱이인거 다른거뭔지알지7
06.21 21:22 l 조회 195
앤톤 미션 실패한게 너무 귀여움ㅠ6
06.21 21:22 l 조회 216 l 추천 18
OnAir 우와 점심으로 1시간도 안됐는데 백만원 팔았어9
06.21 21:22 l 조회 98
아 소희 감기걸렸대서 🥲하고 있는데 갑자기ㅋㅋㅋㅋ13
06.21 21:22 l 조회 43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