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언제가 좋아??

나도 중간에 쉬는게 좋은데 또 금토일 연달아 쉬는 것도 좋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눈 금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놀러가기 편하려면 금요일이나 월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토일 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토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연달아서 쉬는 게 더 피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욜..중간에 쉬어야지 덜 피곤함 3일 연달아 쉬어버리면 그 다음주가 너무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요일 좋은데 업무 진행하기에 무리가 있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수요일 연차도 맨날 수요일에 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 금 상관없어 제발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수수 진짜좋음
2틀일하고 쉬어요 반복 하면 인생이 행복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욜이든 금욜이든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화수목금 언제든 상관없으니까 일단 주4일 주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결혼 안한 내 입장은 금토일이나 토일월 좋다 생각했거든? 근데 결혼 한 울언니는 수요일이 좋대. 연속 쉬는 날이 길수록 시댁 갈 확률이 높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금욜 제발ㅠ 선택하게 해주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중간에 하루 ㅇㅇ 연달아 쉬는 날 길어지면 출근 첫날이 힘들거 같아서..ㅎㅎ 하루 길어지는거지만 막상 적응이 힘들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요일이나 금욜 근데 아무날이나 좋으니 도입만 해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요일 금요일 상관 없으니 제발 도입만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요일이 나음 나 금토일 쉬어봤는데 금토일 쉬니깐 월요일 일하기 더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든좋으니까 제발 실행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4일 8to5 해봤는데 넘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경 금요일 지지!! 수요일 하루 쉬어 봤자 월요병만 두 번에 할 수 있는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수요일 아니면 월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수수수수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 아니면 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금요일 수요일 상관없으니까 제발 하루만 더 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반박시 사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수요일 싫어...금요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수수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지금 토일 수 이렇게 쉬는데 진짜 개꿀... 일주일 금방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수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금욜이지 ㅠ 연달아서 어디갈수있는건데..애매하게 수욜이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금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수 좋다
이틀출근 하루쉬고 이틀출근 이틀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차피 주4일되면 월급 줄어들어서 남은 3일에 투잡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무조건 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월급 줄어도 좋으니 주4일제 pl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수요일 좋은 이유 : 이틀만 일하면 하루 이상 쉼<<이게 개크다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금토일은 쉬는 날 이렇게 딱 붙여놔야 함 수요일로 떨궈두면 또 애매하게 안된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심 아무때나 좋으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수 수 수 수퍼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급여는 얼마나 깎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수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월수금 중에 하루였으면 좋겠음... 화목은 별로고....
월금은 연휴가 하루 더 길어지는 느낌, 수요일은 중간에 잠깐 휴식주는 느낌이라 어디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휴 근데 좀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법적으로 필수 지정해도 5인미만 사업장은 자율이겠쥐..... ㅎ.ㅎ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수요일 중간에 쉬어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수요일쉬는데 개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그냥 10-5 해달라고.... 어차피 토요일까지 근무하는 직장인이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수요일! 공휴일 중간이면 좋더라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이강인이 볼 잡으면 좀 도와줘야지1
06.25 10:57 l 조회 30
OnAir 드럽게 못 해요 한국 축구 가망 없냐 이렇게
06.25 10:57 l 조회 5
OnAir 근데 후반에 손흥민 들어와도 못 이길 거 같음1
06.25 10:57 l 조회 44
OnAir 오죽하면 박지성이 기대할게 개개인 플레이 밖에 없대
06.25 10:57 l 조회 21
옌스는 왜 데려온거야?2
06.25 10:57 l 조회 33
OnAir 소속팀에서도 풀타임 잘만 뛰는데 왜 국대에서 안뛰키냐고
06.25 10:57 l 조회 18
OnAir 감독이랑 선수들 뛰면서 생각이 안 드나??2
06.25 10:57 l 조회 31
OnAir 희찬이는 어느순간부터 국대에서 폼 별로였음4
06.25 10:57 l 조회 61
OnAir 김승규 혼자 했음 다른선수 이름 다 빼도됨1
06.25 10:57 l 조회 35
ㅈㅂ 후반 중에 교체하지말고 지금 싹 바꿔
06.25 10:57 l 조회 9
OnAir 후반에도 똥경기를 봐야하다니..2
06.25 10:56 l 조회 19
OnAir 오늘 밤새고 축구보는데 유일하게 심장 뛴 순간3
06.25 10:56 l 조회 70
아진짜 쌍욕나온다 어떻게 손흥민 축구인생에 홍명보가 두번이나2
06.25 10:56 l 조회 48
아까 경기시작전에 옌스 뺀게 이래서고 설영우 넣은게 이래서고1
06.25 10:56 l 조회 74
OnAir 무승부
06.25 10:56 l 조회 10
OnAir 체코, 멕시코전에 비해 오늘 패스미스도 많은 데
06.25 10:56 l 조회 27
OnAir 축구팬유튜버들 다들 아무리못해도 남아공은이기겠죠? 다이소리했는데3
06.25 10:56 l 조회 50
헉 윤두준 폰트 오늘 오후 6시1
06.25 10:56 l 조회 68 l 추천 1
OnAir 축알못이 봐도 이강인씨 고군분투하는거 잘보임4
06.25 10:56 l 조회 43
OnAir 비겨도 올라간다는 마음으로 경기하는거같은데
06.25 10:56 l 조회 19


처음이전4014024034044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