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잠깐 잠깐 5분 10분만이라도 해주면 팬들은 그것만으로도 넌무 좋아할텐데 말야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가 못하게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것도 안하는것처럼 보여도 스케줄있는게 연예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5분10분씩 못하잖아 ㅋㅋㅋㅋㅋ그리고 쉬워보여도 스케줄하면서하기 빡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잘하는돌들은 인라도 자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잠깐 라방 하는것도 모니터링 하는 스탭들하고 다 붙어야하니 회사 허락 떨어져야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처럼 5분 10분 하면 욕하는 애들도 분명 많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도 혼자 마음대로 키는거아니고 회사에 말해서 키는거라그럼...연차차야 좀 그나마 자유롭게 할까말까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분 10분 해봐라 짧게 한다고 욕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분 10분 할거면 안 하는 게 낫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1시간은 해야 욕 안 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분 10분 하면 욕 하던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분 하면 성의없다고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짧게 왔다고 얘기하고 들어가도 짧게 하면 욕하던데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흐음 x들어가도 다 우리나라 축구 욕밖에 없네
06.25 12:20 l 조회 13
전반 남아공 슈팅10
06.25 12:20 l 조회 16
내 생각엔 그냥 멕시코전 때 우영우 좌옌스로 갔어야했음
06.25 12:20 l 조회 17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20
06.25 12:19 l 조회 242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 유력하다던데4
06.25 12:19 l 조회 127
새삼 한일전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인듯...
06.25 12:19 l 조회 23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41
06.25 12:19 l 조회 1631
솔직히 간절하게 해볼려는 시도라도 있었음 이렇게 화나지 않음1
06.25 12:19 l 조회 14
그냥 다 때려치고 한국 와…
06.25 12:19 l 조회 9
조규성정병은 뭔 매경기마다 오니2
06.25 12:19 l 조회 45
이집트야? 독일이야?1
06.25 12:19 l 조회 20
우리나라해설진이 역대 최악경기라고 할 정도면ㅋㅋㅋㅋㅋ1
06.25 12:19 l 조회 44
축구인들 얼마나 개빡칠까
06.25 12:19 l 조회 21
알못이봐도 홍명보는 전술이 나라별로 달라야하는데3
06.25 12:19 l 조회 61
32강 가면 벨기에 확률 높다는데 잘하는 나라야?12
06.25 12:19 l 조회 76
조규성은 진짜 헤딩 이거 하나밖에 없음2
06.25 12:19 l 조회 155
선수들 의지없을거면 모두가 없던가4
06.25 12:19 l 조회 108
이렇게 경기할거였음 미리 눈치라도 주지
06.25 12:19 l 조회 16
걍 선수가 의지 없는것도 1차는 감독 잘못임5
06.25 12:19 l 조회 66 l 추천 2
이강인 진짜 안쓰러움2
06.25 12:19 l 조회 129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