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8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그걸로 테일러가 욕먹는게 맞으? 다른거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욕먹을 만한데 갑질에 도와준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레이크 편에 서서 갑질 동조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언제 블레이크 편에 섬ㅋㅋㅋ 둘이 친했고 블레이크가 전화통화하다가 일방적으로 끌올한거지 테일러는 발도니-라이블리 사태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가 끝이야 촬영 때 테일러가 발도니가 편집한 컷 vs 블레이크가 편집한 컷 중에 블레이크 컷이 더 좋다면서 편들고 압박했다는 발도니측 주장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향력이 크니까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슈퍼볼에서 야유 받은 거 얘기면 블레이크 일보단 차라리 대놓고 트럼프 싫어하는 게 더 크게 작용했을 듯ㅋㅋ 뭔 블레이크 라이블리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요즘 그냥 믹스커피 마심2
06.22 17:39 l 조회 34
드림 제주공항4
06.22 17:38 l 조회 173
근데 얘들아 kfc는 에그타르트 맛있듯이 컴포즈는 와플이 맛있어서 문제임
06.22 17:38 l 조회 41
유튜버 짜잔씨 알아? 초반 영상 진짜..으른여자같다
06.22 17:38 l 조회 46
리센느 나만 리브 최애인가
06.22 17:38 l 조회 32
난 디저트39가 젤 입에 잘 맞아10
06.22 17:37 l 조회 44
지금 플에 컴포즈 메뉴 추천하는건 다른 카페 알바생들일듯,,...10
06.22 17:37 l 조회 177
컴포즈는 기본 커피가 너무 맛없음2
06.22 17:37 l 조회 45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2
06.22 17:37 l 조회 51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1
06.22 17:36 l 조회 29
커피 아닌 음료는 어디가 맛있어?2
06.22 17:36 l 조회 33
곧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벤티꺼 절대먹지마4
06.22 17:36 l 조회 123
유행 돌고 돌잖아 스키니진도 다시 유행할까?8
06.22 17:36 l 조회 82
이 플의 시작이 뭐야?13
06.22 17:36 l 조회 281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06.22 17:35 l 조회 73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2
06.22 17:35 l 조회 32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06.22 17:35 l 조회 41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06.22 17:35 l 조회 67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06.22 17:35 l 조회 64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5
06.22 17:34 l 조회 303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