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9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대학교는 스쿨이 아니라 유니버시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그 머더라 보넥도가 가지 않았나 근데 대학교는 다 모으기가 어려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넥도 어디 가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애초에 대학생들 무슨 핑계 대고 강당에 모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긴 맞다 ㅋㅋㅋ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인원수가 너무 많고 통제가 안 되서 그런가? 햇는데ㅋㅋㅋㅋㅋㅋ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요가 적어서? 그것도 학교 허락맡아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요가 적어서 그런것도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인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은 돈 내고 불러야 가는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금 상상해봤는데 강당까지 개멀어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는 자전거 타고 가야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걸어서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은 축제로 가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제로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제로 가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교는 외부인들 오고 개판나기 쉽기도하고 아이돌 관심도가 중고등학생이 더 높지않나? 교복입은 애덜 리액션이 더 방송에서 원하는 그림일수도 있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해년마다 축제하는 것만 봐도 난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제가 있으니까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쿨어택은 여고 이런데 가는데 남학생들은 남돌 싫어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사에서 긴급회의 한답시고 직장어택 해줬음 조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뜬금없이 강당으로 오라그러면 아므도 안갈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학은 통제가 어려워서도 있을거같어
중고등학교는 통제가 가능한데 대딩은 통제할 담임 교장 이런것도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회사는 걍 모이라면 모여야되는데 회사어택 드가죠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교 축제만 해도 외부인들 많이 오니까... 차라리 직장어택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네 대학은 축제가 있어서 연예인 오는 게 덜 특별해보이기도 하고 강당에 모을 건덕지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넥도 국민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축제로 아이돌들 많이 가기도 하고 인원이..강당같은 곳에 모이긴 너무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송으로 대학생들 강당으로 모이라고 하는 것도 웃기긴 하겠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송에서 하긴 함 내 본 대학 오티때 전노잘 나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둥이방송 고민상담 보는데2
06.24 15:21 l 조회 38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14
06.24 15:21 l 조회 240 l 추천 1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9
06.24 15:21 l 조회 414
라이즈 잘생겨서 좋아합니다5
06.24 15:20 l 조회 109 l 추천 4
사복 잘입는 여자 아이돌 누구 있음 ?
06.24 15:20 l 조회 10
인티에서 용병 구해본 익 있어?3
06.24 15:20 l 조회 39
타조합 릴스 나왔음 아 소속사 기싸움 하네 했을거 같...1
06.24 15:20 l 조회 153
sip이 단어였어???2
06.24 15:20 l 조회 113
주르륵 일한당1
06.24 15:20 l 조회 40
나 포토이즘 안찍어본 개머글인데
06.24 15:20 l 조회 21
주르륵 왔다
06.24 15:20 l 조회 20
저기 저거 말고 호모 떡밥 더 있어 개웃김 3
06.24 15:20 l 조회 190
악의꽃 재밌는데 마지막화 거슬리네ㅋㅋ
06.24 15:19 l 조회 23
패서 호모 떡밥을 얻은게 아니라 기다리면 알아서 주는 걸 1
06.24 15:19 l 조회 95
앓는글로 밀어주라3
06.24 15:19 l 조회 43
개인팬이 조합정병이 될수있나?2
06.24 15:19 l 조회 74
무딱싫 보는데 신민아 진짜 아름답다
06.24 15:19 l 조회 14
아닌척 정당화해봤자 밖에서보면 다 똑같은 정병임
06.24 15:19 l 조회 23
빅뱅콘 도전하는 사람들 어디 구역 갈거임??4
06.24 15:18 l 조회 98
지겨워 다른 얘기하자 하나 골라줘 4
06.24 15:18 l 조회 62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