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퇴멤 활동기간이 짧지 않음 그리고 탈퇴멤 있었을 때 음악이랑 컨텐츠가 너무 재밌음
탈퇴멤 활동기간이 짧지 않음 그리고 탈퇴멤 있었을 때 음악이랑 컨텐츠가 너무 재밌음
그래서 탈퇴후 입덕한 늦덕인데 전혀 낮설지 않음
이정도면 좋아해도 되겠지? 어디서 말은 못하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탈퇴멤 활동기간이 짧지 않음 그리고 탈퇴멤 있었을 때 음악이랑 컨텐츠가 너무 재밌음 그래서 탈퇴후 입덕한 늦덕인데 전혀 낮설지 않음
이정도면 좋아해도 되겠지? 어디서 말은 못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