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걍 그만큼 컸다고 듣기 좋으라고 오바해서 말한거 아님?
나도 김규빈 말실수 잘하는거 비호감이긴 한데 저건 너무 억까다 
김밥집에서 밥먹고 고급레스토랑보다 맛있어요 할수있잖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논란아니야 그냥 억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쿨어택 자체가 말이 원래 많았는데 오늘 서비스 차원에서 불평이 좀 나왔나봄
거기에 감정 격해져서 판 커진것 같던데 일단 생각없이 말한건 맞음
욕먹어도 할말 없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사과받으면 끝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크다고하지 콘서트는 왜 끼냐구ㅋ 비교가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진짜 콘서트보다 크겠나고ㅋㅋ 립서비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진짜 크겠냐고...ㅋㅋㅋ 진짜 그냥 말한 건데 이게 논란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짠할정도다 이제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억까ㅜ 그만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웃백을 너무나도 좋아했던 한 손님이 어느날 김밥집에서 아웃백보다 맛있네요 했는데 그 자리에 아웃백 사장님이 있었던거지 그래서 삔또가 상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주최한 사람이 거기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에 돈 쓴 팬들 비유한거 아냐?
애들 보려고 몇십만원 주고 콘서트 간 팬들 함성보다 그냥 일반인들 다니는 학교에 무료공연하고 들은 함성이 더 크다고 들어서 화가 난다는게 일부 팬들 입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진심 억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립서비스도 분간 못하는 로 덕질을 왜 하는건지 모르겠다 개억까 오져서 황당할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사람들이 단체로 정병 걸린거 아닌가싶음 경솔하다도 모르겠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팬들하고 소통 잘한다며 이런 애들 지들때문에 지쳐서 나중에 안하면 그땐 지들 복 찬거아니냐 ㅋㅋㅋㅋ 이런거 하나하나 화내면 결국 다 돌아오게 되어있는데 왜 자기 본진한테 그러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하나 다 검열하는 거 너무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개억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불쌍하다 애 멘탈 걱정될수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플챗으로 사과문까지 올렸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과하다 뭔 저런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246 06.26 22:4918983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216 06.26 22:4113008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64 11:085959 5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203 06.26 23:046491 1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75 12:311076 37
32강 실시간 확률? 최신 확률? 같은거 어디서 볼수있어?
06.26 07:58 l 조회 13
애초에 32강 가고 싶었으면 열심히 했어야지2
06.26 07:58 l 조회 113
정보/소식 이준석 성접대 의혹 증거 '아이폰' 검찰이 갖고 있었다1
06.26 07:58 l 조회 62
지금 국대 코치진들 벤투때 사람 그대로던데1
06.26 07:58 l 조회 112
월드컵 처음에 시작할때만 해도 누가 보겠냐 화제성 없다 그랬는데 2
06.26 07:57 l 조회 56
지금 한국 32강 진출 유무 나오기까지 몇경기 남은거임?2
06.26 07:57 l 조회 138
정보/소식 애플 제품군 AI 때문에 반도체 물량 부족으로 전제품 가격 대폭인상1
06.26 07:57 l 조회 74
축구 국대 감독 누가 됐으면 좋겠어?12
06.26 07:57 l 조회 107
일본 스웨덴 시작 ㅇㅇ
06.26 07:56 l 조회 15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8
06.26 07:55 l 조회 175
마플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2
06.26 07:55 l 조회 105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14
06.26 07:54 l 조회 275 l 추천 10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06.26 07:52 l 조회 70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4
06.26 07:51 l 조회 74
마플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5
06.26 07:51 l 조회 82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27
06.26 07:51 l 조회 1780
OnAir 스웨덴 못해?6
06.26 07:51 l 조회 55
마플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8
06.26 07:51 l 조회 164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06.26 07:50 l 조회 28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1
06.26 07:49 l 조회 44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