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0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8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123

대표 사진
익인226
사과문 짠하다.... 잘 모르는 그룹인데 안타깝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진짜 별 거도 아닌 거로 화내는 개정병들 안 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세상에 안타까워 이게 사과를 할 일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뭐때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헐랭..? 함성 크다라고 말한 것땜시 저런다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무슨 사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말 좀 했다고 난리를 치네.. 요즘 왜 이래
사람마다 다르니까 서운할 수는 있겠는데 거기서 끝날 일이지 이게 사과문까지 올릴 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사회가 갈수록 진보되어야 하는데 경제적으로 소득은 올라도 사람들의 사고수준은 옛날보다 더 강박하고 가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타멤팬인데 규빈이 진짜 착하고 소통에 진심인 아이로 알고 잏는데... 이런 일로 소환 당하는 거 너무 안타깝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타팬인데 내본도 스쿨어택 나갔었는데 우리판에 좀 어린팬들? 질투하는 애들 개ㅐㅐㅐㅐㅐ많더라 진짜 무슨 입에 거품을 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와 역대급 기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스쿨어택할때미디 정병플 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기괴하다기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내 눈을 의심함.. 이게 사과할 일?? 타팬이 봐도 어이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와 팬들 ㄹㅇ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저런 팬들 지겨워서 탈케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팬들 정병 ㄹㅈㄷ 빠혐은 팬들이 만드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예..?축제가면 다 그렇게 호응유도하는디 팬들 머하냐…팬맞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와....... 저런걸로 난리쳤다는게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진짜 스쿨어택으로 저렇게까지 난리치는 거 이해 안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절대 하면 안 되는 말을 했다 하길래 뭔 소리를 했나 했더니 참... 별걸로 다 난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돌판 왜 갈수록 유난이지 어느 돌이든... 진짜... 점점 미쳐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오래된 케이팝 덕인데 예전엔 안 이랬던 거 같은데ㅠ 점점 기괴해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아...피드백하지 말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저렇게 해주기 시작하면 더 날뛸텐데 피곤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규빈아 힘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저거보고 무슨 생각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저거보고 그래 너 잘되라고 한거야.라는 생각 드는 인간들 손 들고 자기 뺨 후려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빠혐와도 ㅇ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에엥.. 누가봐듀 립서비스인데 저걸로 에헴 기분 상했어 이러면서 아이돌 패는거야? 기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와 이러면 끝도 없겠는데... 잘못한 거 없어도 그렇게 까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애초에 스쿨어택을 싫어해서 더 난리친것같네... 스케줄은 멤들이 잡능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규빈아 앞으로는 그냥 사과하지말자 ... 정병은 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뭘 잘못하지를 않았는데 사과문을 쓰게 만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유난 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에구 불쌍하네... 제배원 팬 아닌데도 안쓰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어느 돌이나 다 그렇겠지만 이 그룹은 멤버들이 의견 수용을 잘해서 그런 건지 유독 사과할 일도 아닌데 기어코 멤버들을 사과하게 만드는 듯… 심지어 진짜 논란이라도 터졌나 싶어서 보면 죄다 그냥 팬들 유난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진짜 유난이다…요즘 돌판 너무 기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빠혐오게 만드네 팬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기기괴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아이돌판 진짜 갈수록 기괴하다 저러니 몇년차되면 빠혐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저 멤버 전에도 사과문 몇번 쓰지 않았나 정병들 또 먹이 물어서 신났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속상해ㅠㅠㅠ 다정한 애라서 자기팬들이 그런거에 엄청 상처받았을것 같아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아이돌을 감쓰통으로 보네 저런 건 팬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아니 뭔 1n일씩 연속으로 라이브 오는 애라매 팬사랑 장난없던데 팬들 중에 정병 개많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속상하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삭제돼서 안보이는디 뭐라 사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스쿨어택에서 호응 유도 할려고 콘서트보다 환호가 큰것같다~ 이런 분위기 띄우는 맨트 했는데 정병들이 비교 어쩌고 거리면서 죽자고 달려듬 그래서 결국 죄송하다고 그런 의도 아니었다 생각이 짧았다 장문으로 사과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이게 사과까지 할 일인가.. 뭐라한 애들 너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걍 분위기띄우는말아님? 넘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너무 싫어.. 사과를 왜 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와 연예인 진짜 극한직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와 진짜 짜증남 처음올린 엔위시 라이즈빨던 거래계도 짜증나고 트위터에서 별억까 다당할때는 입꾹다물고있다가 이상한데 버튼눌려서 굴절분노로 제베원 패고앉아있는 잼로즈도 짜증나고 한마디씩 얹는것들도 짜증나고 관심얻으려고 헐레벌떡 씹스럽게 맞지도않는정보 쳐올린 슴창 내일 로드킬기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이렇게 별거 아닌 거까지 뭐라고 하면 사람이 주눅 들어서 무슨 말이나 하겠냐? 심지어 영상 보고 오니까 콘서트보다 함성소리 크다고 한 것도 아니고 콘서트 보다 소리 크다고 강당이라서 적은 인원인데 소리가 더 크게 들린다는 느낌이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잼로즈 진짜 ㄹㅈㄷ네 뭐임 저게 도대체 무슨문제가 되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아이돌하기 싫어하는 이유 백번 납득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얘는 진짜 빠혐와도 까방권 줘야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별것도 아닌걸로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이그룹은 먹이금지를 좀 할필요가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아이돌 진짜 극한직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 공부하다가 갑자기 플챗으로 사과문 왔길래 ???? 상태 됐는데 고작 이런 이유였음? 이런 말같지도 않은 이유였다고? 진짜 왜그러는거야?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찾아봤는데 진짜 어이없네ㅋㅋㅋ 저걸로 팬덤에서 팬거야?ㅋㅋㅋ 독방 안들어간지 한참되었는데 진짜 개 싫은 팬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와진짜 무슨 개유난떨어서 사과시키는 게임판 아재들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오늘 내내 초록글이길래 무슨 잘못하고 사과한 건 줄 알았는데 이유 레전드네 ㅋㅋㅋ 딱 어린애들이 할 법한 질투긴한데 이걸 말리는 사람 없이 당사자한테까지 알려지고 사과까지 하게 만드는 팬덤 분위기가 진짜 ㅋㅋ 질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팬들은 그 말로 안속상한데 오히려 까고 싶어하는 팬아닌 사람들이 더 사과받고 싶어하나 싶은... 지능형 안티인가 싶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와 아이돌개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와ㅋㅋㅋㅋ 아니 그냥 팩트를 전달해도 정병들한테 시달려서 사과문까지 올려야 되는 현실이 되었다는 게 개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기괴하다 저 정도면 진짜 콘서트장 함성이 작았다는 거 아냐? 그거에 긁힌 게 아니라면...... 어휴 불쌍 아이돌 하기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첫날엔 다들 사진 찍고 영상 찍느라 바빠서 응원법도 함성도 별로 없었어 열심히 소리 지른 내가 다 서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기괴하다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아니 관심도 없는 타팬인데 안쓰럽다... 그냥 함성 크게 질러줘서 고맙단 의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7
ㅠㅠ 에휴 빠혐와도 할말없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라이즈 엔위시 거래계가 제일 웃김 뭐함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나 여기 볼때마다진짜 이상함... 저번에 전시회였나 거기 갔다가 사과문 써서 보낸것도 너무 이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애 빠혐오겠다... 니네가 팬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안타깝다 해당 이벤트에 열받은 일부 팬들이 건수 잡고 더 날뛴 것 같은데 아무리 팬일지라도 선 넘는 글들은 다 고소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사과문 쓴 이유가 너무 황당해서 입이 떡벌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와 나 틧에서 영상 보고 왔는데 함성소리라고 한 적도 없구만..... 걍 강당이라 소리가 잘울린다 크게 들린다 이런 의미인거 같은데 개불쌍하다 진짜..빠혐와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타팬인데 우리 판도 스쿨어택으로 한 먹고 난리쳤음 ㅋㅋㅋ 내가 다 빠혐 오겠음 정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함성 크다는 것도 아님 울려서 소리 크다고 함 잼민이들 유난 억까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별것도 아니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https://x.com/gimnagy93470884/status/1888836175663927688
찾아보니까 "함성"이 더 크다고 하지도 않았음 "소리"가 더 크다고, 그러니까 옆에서 강당시설이 잘 되어있나보다고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저건 핑계고 스쿨어택으로 질투난 어린팬들이 건수 잡아서 뭐라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와... 나같아도 빠혐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난 얘 별로야 인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1
니 인성부터 고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요즘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나였으면 빠혐오고도 남음 팬들이 잼민이들만 있나 물타기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잼민이들만 있는 건 아니지만 어린 10대팬이 많은멤이긴 해...ㅜ진짜 짜증남...하...진짜 진절머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5
뭔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6
유난이었나보네 이런걸로 사과까지 해야하다니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와 진짜 기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진심 기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김규빈 얘는 그전에 여성비하 발언이랑 눈오리사건이 누적되서 그런거임 너무 말실수를 많이함 경솔의 아이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0
누적스택 쌓여서 뭘해도 밉상인가봄
굳이 저 팬덤 내부가 아니더라도 지금 돌판이 딱 저러잖아
자신들이 싫어하는 아이돌들은 뭘해도 짜증나하잖음
저기는 내부적으로도 얼마나 쌓여있으면 별거 아닌걸로 저럴까싶으면서도 돌판은 돌판이다 싶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1
정병들 그냥 무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개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첨이 아닌 것 같음 별 시답잖은 걸로 맨날 저러는 팬덤 분위기를 보면 얘네는 걍 떡밥 달리느라 바빠 죽을 정도로 떡밥을 줘야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이건 진짜...오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아이돌하기 빡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아니 근데 이렁 건 좀 무시해야 이런 정병들 알아서 자멸하는 건데… 이렇게 다 받아주면 돌 본인만 더 힘들어짐… 저번에 사과했는데 이번엔 왜 안 하냐부터 해서 정병 더 많이 붙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역시 팬덤 아직도 여전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제베원 최대 진입장벽은 팬덤임… 반년 정도 좋아했는데 악개들이 서로 잡아죽이려고 난리난 분위기 진심 징글징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1
여기는 맨날 회사만 문제인것처럼 말하는데 내 기준 회사보다 더 문제인게 팬덤임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엠 여돌 특이
2:14 l 조회 77
근데 한줌판 이런거 원래 있어?3
2:13 l 조회 74
1군 남돌 좋아하다가 팬 10명도 없는 남돌 오프 다녀왔는데19
2:10 l 조회 502
방탄 뷔 오늘 마드리드 콘서트 사첵 영상9
2:10 l 조회 182 l 추천 1
뷔한테 누나비 잇으면 정국 홈마는 유명홈마 누구더라36
2:09 l 조회 586 l 추천 1
와 근데….추천탭 이후로 알고 싶지 않은 외국팬 싸움2
2:08 l 조회 75
아이폰을 샀어용ㅎㅎ내일 빨리 왔으면 좋겠다9
2:07 l 조회 158
씨앙 손흥민은 나라에서 해준 것도 없는데 왤케 애국심이 강한거임 ㅠㅠ4
2:07 l 조회 199 l 추천 4
러브버그 한 번도 본 적 없는데5
2:06 l 조회 68
사녹은 왜 주로 새벽이랑 이른 아침에 찍는 시스템인거야?2
2:05 l 조회 93
스텔라떡볶이 ㅇㄸ?5
2:05 l 조회 39
캐럿들아 너네 포풍추영 봤음?
2:05 l 조회 13
배우는 열애해도 팬들 별로 상관안해?29
2:05 l 조회 375
요즘 날씨에 후드를 입네3
2:05 l 조회 79
난 비게퍼 너무 대놓고 퍼주는 걸 안 좋아하는 거 같음 6
2:05 l 조회 135
도훈 경민 뭐하냐2
2:04 l 조회 54
보윰님 그새 이런 일이 있으셨다네(올공견들 사건 말고 최근 이야기임) 3
2:04 l 조회 72
요즘 삼시세끼 다시 돌려보고 있는데3
2:04 l 조회 15
배우들 열애설에도 이러나5
2:03 l 조회 309
덥즈 주연 춤 너무 설레게 춤ㅜ3
2:02 l 조회 32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