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0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입에 안붙어..
발음하기도 힘들고 다른 이름으로 바꿨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에 붙었능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뭐 그럴 수 있지 나는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찰싹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은 그럴수도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질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오리지날 있으면 그렇게 느껴지기 쉬워ㅋㅋㅋ 익숙해지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숙해지겠지 나도 아직은 어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단어가 아니라 알파벳 알파벳 알파벳이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찰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개월만 지나도 찰떡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속 불러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익숙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중소돌 이름같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도 뭔 느낌인지 알아 솔직히 뉴진스 멤버들 아니었으면 그룹명이 엔제이지?! 했을 이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이름은별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숙해지겠지 아직 안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중소이름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익숙해지면 괜찮으려나.. 일단 지금은 이름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제이지 엔제이지 엔제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당분간 한일전 안하게끔 기도해야겠당 32강 가겠네4
06.21 13:34 l 조회 122
우리는 일본 응원해야하는거아냐?7
06.21 13:33 l 조회 275
진지하게 성찬 원빈 너무 잘생김 11
06.21 13:33 l 조회 157
OnAir 저 피지컬로 수비 개안되네
06.21 13:32 l 조회 37
근데 역조공 문제 쉴드치는거 비참한거 맞음...5
06.21 13:32 l 조회 273
난 진짜 궁금한게 다른 나라들은 길고양이 더 많은 나라들 많잖아6
06.21 13:32 l 조회 98
OnAir 와 성찬1
06.21 13:32 l 조회 68
OnAir 원빈 엔딩요정1
06.21 13:32 l 조회 51
익들은 팩 같은거 사면 잘 해?4
06.21 13:31 l 조회 41
일본 << 일본어로 니혼이야 ??5
06.21 13:31 l 조회 168
OnAir 튀니지 감독 또 경질되려나
06.21 13:31 l 조회 34
OnAir 와 진짜 잘때림
06.21 13:31 l 조회 24
OnAir 일본 미쳤네 너무 잘해 ㅠㅠ
06.21 13:31 l 조회 33
돌들 담배피면 담배냄새 오지겠지
06.21 13:31 l 조회 35
난 역조공 못 팔게 다 먹을거로 줬으면 좋겠음 10
06.21 13:31 l 조회 587
OnAir 튀니지 안되겠다 개못해
06.21 13:31 l 조회 32
OnAir 잘하네…
06.21 13:30 l 조회 27
역시 일본 최고다 ㅎㄷㄷㄷㄷㄷㄷㄷ 2골1
06.21 13:30 l 조회 74
OnAir 저게 들어간다고1
06.21 13:30 l 조회 39
OnAir 일본 추가골
06.21 13:30 l 조회 26


처음이전4014024034044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