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1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외형은 서브컬처 덕후들이 좋아할 외형인데 케이팝 조합 뭔가 신기해

유튜브 알고리즘 떠서 영상 봤는데 저거 대체 어케 찍는지도 신기하고 연출도 버튜버라 할수 있는 연출도 있고 안무노래 생각보다 퀄 좋은게 놀라움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쓰니 생각과 똑같이 생각하다가 입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근데 외형도 일본 그림체가 아니라 k-웹툰 스럽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덕후 같은 느낌이 생각보다 안 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k-웹툰쪽에 더 가까운 비주얼이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외형은 일반 버튜버좋아하는 사람들은 안 좋아하는 외형이야 . 일본남성향 그림을 좋아하는 애들이 대부분이라서..... 플은 그런 화풍에서 벗어난 생김새라 거부감이 덜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오타쿠도 일본 남성향 그림체 안좋아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내가 버튜버라고 한거야. 걔네들은 남자고 여자고 죄다 일본풍으로 생김. 나도 투디덕인데 케이팝 가수가 일본풍으로 생겼더라면 절대 입덕 못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남성향이라기보단 그냥 일본풍이라고 해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실제로 플 데뷔할 때 저 그림체로 무슨 버튜버냐고 욕 엄청 먹음 그냥 보편적인 오타쿠 말하는 거 아니고 인방 버튜버쪽 말하는 거고 당연히 모든 사람들이 똑같진 않겠지만 경향이라는 게 있잖음 실제로 욕 먹은 부분인데 왜 한숨 쉬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에게
내가 버튜버파는데 남성향 그림체라고 하니까 기분나빠서 그렇지ㅋㅋㅋㅋㅋ 남튜버 그림체 보고 남성향이라고 하는거 진짜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나도 오타쿠인데 서브컬쳐 그림체 말한다는거 이해되는구만 왜그래. 애초에 플레이브가 기존 버튜버쪽 그림체 아닌건 오타쿠가 제잏 잘 아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에게
플레이브보고 뭐라하는게 아니고 버튜버 그림체 다 남성향 그림체 좋아하는 애들로 퉁치는게 짜증난다고 버튜버파보고 하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아니 익3이 투디 머글이라서 일본풍은 남성향이다 말하는거 같은데 뭘 이런걸로 트집잡아 투디에 생각없으면 일본 서브컬쳐쪽 그림체 남성향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에게
모르면 말을 덧붙이면 안되는거 아니야? 그리고 나도 걍 됐다고했고 익3도 정정하겠다고 한건데 트집잡는건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추얼쪽에서 욕한바가지 먹고 시작함 그쪽 추구미랑 달라서 저게 무슨 버추얼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버튜버 관심 없어서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쪽 원조가 일본이라 일본만화체가 주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말하면 악감정 1도 없는데 약간 신기해 팬들보면 애니감성으로 덕질하는건 또 아닌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같은 경우는 애니같은거 하나도 안보는 사람인데 노래가 좋아서 입덕해보니까 버추얼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버튜버판에 좀 있었는데 초반에 플 모델링가지고 판에서 욕 엄청 먹었음 저런 모델링으로 성공할거라고 생각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플이 성공하니까 지금 양산형으로 똑같이 쏟아져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투디도 아니고 딱히 서브컬쳐 덕후 꼬이는 그림체는 아니지 않나 걍 사람 같은 데포르멘데... 나는 걍 애니도 보고 겜도 좀 했던 지나가는 오타쿤데 버튜버 쪽 서브컬쳐 느낌은 확실히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거기 회사부터가 시작할때 일부로 k웹툰 그림체로 만들었다고 말한거 봤는데
ㅍ이 일본그림체였음 절대 이 정도로 성공 못했을걸...지금도 버추얼 모르는 사람들이 그먼씹이라고 욕하는데 일본그림체였음 얼마나 더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버튜버팬은 아니고 그냥 보던 사람인데 버튜버아이돌들 그냥 bj보는 느낌으로 봤었음 외형때문에 그런데 플은 웹툰처럼 생겨서 바로 관심도 확 올라가더라 이점 덕분에 오히려 다방면에서 팬을 끌 수 있던것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놀러코스터 이거 그냥 거대한 내향인 학대 프로그램인 듯
06.21 23:03 l 조회 14
그 리센느 제나랑 이즈나 세비랑 좀 닮지않음??1
06.21 23:02 l 조회 35
너네 팔뚝 몇센치야?2
06.21 23:02 l 조회 14
탈덕하면 앨범이랑 굿즈들 버려?2
06.21 23:02 l 조회 21
드림 여행 런쥔이 독방쓴거 3
06.21 23:02 l 조회 204
춤 못추는데 무대 표정만 좋은 경우 흔함? 8
06.21 23:02 l 조회 82
와 라이즈 원빈이랑 영통하면 이렇구나…28
06.21 23:02 l 조회 1449 l 추천 33
일본갔다오니까 시민의식 한국이랑 너무 비교돼서 놀람4
06.21 23:01 l 조회 102
오늘도 평화로운 (잠시 와르르 될뻔한) 앤더블7
06.21 23:01 l 조회 250 l 추천 10
왤케 트위터 탐라 뒤죽박죽이야 나만 그런가?1
06.21 23:01 l 조회 24
진심 연예인들 길에서 보긴 봐도 와 닮았다하고 지나가거나2
06.21 23:01 l 조회 43
소통 안와서 탈덕한적 있어?6
06.21 23:01 l 조회 70
나 요즘 이즈나 방지민 왜케 들어오냐,,2
06.21 23:00 l 조회 45
내가 한 두세살만 어렸으면 라이즈 입덕했을 것 같음 9
06.21 23:00 l 조회 156
내가 느낀 귭청 7
06.21 23:00 l 조회 99 l 추천 1
왜 귭청플???? 4
06.21 22:59 l 조회 131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265
06.21 22:58 l 조회 21164
친할아버지 장례 치르는 중인데 잠은 본가 가서 자고 아침에 오래서22
06.21 22:58 l 조회 362
감자빵 말랑이 이것도 좋아?? 우연히 공짜로 얻을 수 있게 됐는데
06.21 22:58 l 조회 23
아까 홀리듯 주운 원빈짤6
06.21 22:57 l 조회 165 l 추천 1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