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올해 최고 기대작 대작이 하얼빈이였는데 여기도 손익 못 넘음 천만 기대했는데 손익도 허덕여서 배우들 무인 뺑뺑이 겁나 돌리더라….. 거의 베테랑 정해인만큼 돌던데 작년에도 망하고 올해도 하얼빈 망해서 ㄹㅇ 영화 손 뗄듯 저거 안 되면 끝이라고 그랬음
올해 최고 기대작 대작이 하얼빈이였는데 여기도 손익 못 넘음 천만 기대했는데 손익도 허덕여서 배우들 무인 뺑뺑이 겁나 돌리더라….. 거의 베테랑 정해인만큼 돌던데 작년에도 망하고 올해도 하얼빈 망해서 ㄹㅇ 영화 손 뗄듯 저거 안 되면 끝이라고 그랬음

인스티즈앱